상단여백
HOME 가제트 가전
명절증후군 날려버리는 ‘힐링가전’ 6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지나갔다. 불청객처럼 방문하는 명절증후군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상쾌하게 풀어주는 ‘힐링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신일산업)는 양쪽 발바닥 아래에서 나오는 풍부한 거품이 피부를 자극해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준다. 중앙부에 있는 마사지 롤러는 발바닥에 있는 경락을 자극해 시원한 발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족욕기에 내장된 고급 히터는 물 온도를 45~48도까지 상승시킨다. 발을 따뜻하게 만들고 체내 냉기를 배출해 뭉친 근육 이완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각질제거 브러시가 함께 구성돼 발뒤꿈치 각질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렉스엘’은 국내 기술력으로 2년 이상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렉스엘은 슈퍼카를 모티프로 설계·디자인돼 날렵하면서도 유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팔 안마부 상단에 단축 버튼을 추가해 편의성도 높였다. 단축 버튼으로 리모컨 대신 전원을 켜고 모드를 바꿔주는 간단한 기능 구현이 가능하다. 가격은 월 렌털료 13만9500원(39개월 약정), 일시불 구매가 490만원이다.

필립스코리아 클렌징 기기 '비자퓨어 에센셜'은 명절의 피로를 풀며 피부관리까지 가능하다. 하루 한 번, 1분만 사용하면 손 세안으로 닿을 수 없는 모공 속 피지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100% 방수 기능으로 샤워 중 사용이 가능하며 8시간 충전으로 20회 이상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상태에 따라 일반용부터 민감용, 각질 제거용, 딥클렌징용, 안티-블레미쉬 등 종류가 다양하다.

신일산업의 트윈회전 스팀청소기 ‘롤링스턴’은 물걸레와 스팀 청소기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10개의 스팀분사 출구에서 나오는 고온의 스팀이 얼룩과 찌든 때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스팀양 조절이 가능해 일반 장판은 물론 강화마루, 대리석, 타일, 놀이매트 등 어떠한 소재든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진공청소기처럼 사용이 쉽고, 40평대 아파트도 10분이면 물걸레 청소가 가능해 청소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까지 있다.

경성오토비스의 ‘자동 물걸레청소기’는 낙서와 묵은 때, 기름때, 미세먼지 등을 힘을 덜 들이고 깨끗이 청소할 수 있다. 진동 방식이 아닌 슬라이드 구동 방식을 통해 작동, 층간 소음 걱정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듀얼 모션 기술로 초당 108회 초미세 진동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등 각종 노폐물을 잘게 분해한다.

'스메그 식기세척기'는 모든 영역에 골고루 물을 분사하는 스메그의 특허 기술인 ‘궤도 분사 시스템’을 적용했다. 강한 세척력으로 깊이가 깊은 식기, 냄비 등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내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 바스켓과 2단 수납이 가능한 수저 트레이로 세척공간을 자유자재로 조절함으로써 더 많은 식기를 적재할 수 있다.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벼운 오염부터 심한 오염까지 오염도에 따라 세척방식을 선택하는 점, ‘에코 모드’ ‘퀵타임 모드’로 에너지, 물, 세제 사용을 최소화하는 것도 장점이다. 빌트인과 프리스탠딩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에디터 김혜진  listupnews@naver.co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김혜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