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앵콜 공연의 막을 올린다.

사진=CJ ENM제공

CJ ENM은 5일부터 2월24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 앵콜 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은 지하국대적을 소멸시킨 후 고요하고 평화롭던 신비아파트에 어둠의 기운을 가진 귀신들과 저주의 인형 벨라가 흑마법을 걸며 일어나는 사건들을 다룬다.

이번 앵콜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아동/가족 공연 분야 예매 랭킹 1위를 유지하면서 겨울방학 가족 뮤지컬 강자로 자리잡았다. 또한 대극장으로 무대를 넓혀 더욱 스펙터클한 공연을 규모감 있는 스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 관객들은 벌써부터 “뮤지컬 ’신비아파트‘는 아이와 부모 모두가 어울러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시즌1과 시즌2, 앵콜 공연까지 재관람할 만큼 재미있다” 등의 기대평을 쏟아내고 있다.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은 예매 1위를 기념해 다양한 티켓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24일까지 평일 공연 50%, 주말 공연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여름 공연 티켓 지참 시 재관람할인으로 5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 신비, 금비 LED 스틱 세트와 티켓이 결합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어린이 관객에게 더 큰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