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이면서도 간편한 사용으로 안전과 건강을 지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이라면 청년부터 중장년에 이르기까지 혼삶을 사는 이들에게 필수품 리스트일 터다. 유통 R&D 전문기업 팩토리얼의 ‘이지 시리즈’가 바로 그렇다.

이지더블유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실험, 소비자 경험을 통해 검증해온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와 저주파 펄스를 통한 자동 케겔운동으로 요실금 증상 개선을 돕는 요실금 치료기 ‘이지케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신선 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 3가지다.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를 통해 화학세제 없이 오직 천연의 물로만 식재료를 자동 세척하는 첨단 주방가전이다. 초당 14만 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으로 식재료를 두드리고 때려 강력 세척한다. 흐르는 물이나 세제만으로는 세척하기 어려운 320여 종의 잔류농약과 중금속, 미세먼지, 세균, 해충, 해충알 등 위협요소를 깨끗하게 제거한다. 초음파 세척 시 물로만 헹구는 것보다 재료의 신선함이 약 16% 증가되며 식재료의 안전과 유통기한의 증가, 식감 개선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지케이(왼쪽)와 이지플러스

‘이지케이’는 과학적인 저주파 펄스를 통해 자동 케겔운동을 돕는다. 15분간 기기 위에 앉아있으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키며 쉽고 정확한 케겔운동을 이끌어내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남성을 위한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는 찾아보기 쉽지 않은데 ‘이지케이’는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중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남녀 구분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존의 삽입형과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조절 기능이 있어 몸 상태에 따라 적절한 자극으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이지플러스’는 간단한 조작으로 비닐봉투를 자르거나 접착하여 남은 음식 및 보관이 까다로운 식재료 등을 손쉽게 보관,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 신선 식품 포장기다. 비닐봉투나 음식물의 종류 상관없이 완벽하게 밀봉하는 ‘실링’ 기능과 개봉하기 어려운 비닐, 포장 제품을 손쉽고 안전하게 잘라주는 ‘커팅’ 기능, 가볍게 쓸어내려 주기만 하면 1초 만에 비닐봉투의 입구를 쉽고 단단하게 묶어주는 ‘밴딩’ 기능을 갖췄다.

사진=팩토리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