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그램과 숙박 혜택, 전시회, 키즈 카페, 아이를 위한 선물 등 특색 있는 키즈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띠띠베드가 설치된 코너 디럭스룸 1박과 함께 쁘띠첼 치즈 케이크 3개가 포함된 옵션 1과 옵션1의 모든 포함 혜택과 함께 성인 조식 2인, 캐리 키즈카페 입장권 1매(성인 2인, 어린이 1인용), 키즈 배스로브 1개가 포함된 옵션 2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아쿠아리움’ 패키지를 1월 19일까지 선보인다. 16개의 특별한 테마존이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으로 바다여행을 떠날 수 있는 티켓 2매, 커피 G의 달콤한 초콜렛 라떼 2잔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꿈꾸는 키즈룸’을 선보인다. 지난해 4월 첫번째 키즈룸의 인기에 힘입어 만들어진 이번 키즈룸 콘셉트는 어린이 고객들의 즐거운 꿈이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제공하며 기존의 리빙 공간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호텔은 ‘윈터 글레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근하고 따뜻한 침대에서 숙면을 취한 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추위를 이겨낼 힘을 줄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인, 7세 이하 어린이 1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공간인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를 선보였다. 2월 5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운영되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하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선물한다. 키즈 라운지에서는 별도로 저금통 만들기 클래스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마련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꿈과 환상을 오가는 동화 속 앨리스의 원더랜드에 들어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어리 원더랜드’ 패키지를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페어리 혜택으로 ‘앨리스 인 원더랜드’ 동화에 등장하는 시계, 토끼, 열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앨리스 캐릭터 쿠키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앨리스 티백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고객에게는 에끌레어, 밀풰유, 마카롱 등의 웨스턴 애프터눈 티 트레이와 앨리스 캐릭터 쿠키&티로 구성된 앨리스의 티파티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캠핑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와 한정판으로 제작된 ‘콘래드 주니어 키트’를 포함한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호텔 근처에서 아이와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안내 지도와 색칠공부, 스티커 놀이가 포함된 플레이북을 비롯해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에코 백과 스낵 세트, 콘래드 베어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체험학습 테마 패키지인 ‘홀리 졸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패키지 구성으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과 함께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및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역사 보드게임을 제공한다. 교과서와 연계해 한국사를 놀면서 배울 수 있는 ‘고피쉬(GOFISH)’ 보드게임과 호텔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을 견학해 올겨울 아이들에게 역사를 생생하게 접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롯데호텔월드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롯데호텔월드X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1박, 조식 2인, 카카오프렌즈 인형 1개, 카카오프렌즈 스티커 1세트를 포함하는 구성이다.

여의도메리어트호텔은 레꼴뜨와 함께하는 ‘스마일베이커 패키지’를 선보인다. 취사 및 세탁시설을 완벽히 갖춘 스위트형 객실 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직접 홈베이킹을 즐기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레꼴뜨 스마일베이커, 진저브래드맨&도넛플레이트, 핫케이크 믹스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파크카페 2인 조식 제공(만 12세 미만 자녀 1인 무료), 객실 내 키즈텐트 1개 셋업,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사 우나 2인 무료이용,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메이필드호텔은 ‘키즈클럽 멘토캠프’를 운영한다. 음악과 미술, 레고와 골프를 골고루 배울 수 있도록 5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해당 캠프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전문 멘토와 함께하는 스페셜 테라피 체험을 통해 두뇌 감각과 성장 발달, 예술 감수성과 창의성을 개발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식음료 바우처 3만원권 1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동대문 동동이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및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혜택으로 이뤄졌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탈리아 레스토랑 ‘일폰테’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패키지 이용 어린이(7세 이상 13세 이하)를 대상으로 피자 식재료를 다듬고, 반죽을 만든 후 화덕에 직접 넣어 피자를 완성하는 전 과정을 전문 셰프의 친절한 도움으로 진행하는 체험형 패키지다. 완성된 피자는 부모님과 함께 시식할 수 있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