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진=G마켓 제공

G마켓은 13일까지 2019 신년 프로젝트로 ‘2019 새해선물은 G마켓에서’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빅데이터를 통해 선정한 새해 선물 키워드를 제공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G마켓 전 고객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에 ID당 1회 발급 가능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1장 더 지급한다.

또한 새해 선물로 인기가 높은 추천 키워드도 제공한다. 지난 5년간 새해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제품을 주제별 인기 키워드로 구성해 선보인다. 해당 키워드 클릭시 다양한 가격대의 관련 상품들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주제별 키워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건강 관리 키워드로는 홍삼, 비타민, 건강즙, 안마용품, 시간 관리 키워드로는 다이어리, 탁상달력, 탁상시계, 스마트워치를 추천한다.

운동, 독서 등 자기 계발 분야에서는 홈트레이닝, 스포츠의류/운동화, 자기계발도서, 국어/외국어 상품을 소개하고 새해 첫 출발을 응원하는 나를 위한 선물로 명품화장품, 수입명품, 카메라, 노트북을 선보인다.

9일부터는 G마켓의 브랜드 모델인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