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이 전 세계 프리미어 리그와 럭비 팬들을 설레게 할 스포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2019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세계 축구팬들이 열광하는 프리미어 리그 직관과 유럽 여행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영국 프리미어 리그’ 패키지에, 에너지 넘치는 럭비축제를 경험하고 싶다면 ‘2019 홍콩 세븐스’ 패키지에 주목하자.

2018-2019 시즌 영국 프리미어 리그 상위 팀들의 빅매치로 구성된 패키지에는 경기 관람권, 왕복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이 포함되며 ▲맨시티vs아스널(2/3) ▲맨시티vs 첼시(2/10) ▲맨유vs리버풀(2/24) ▲첼시vs토트넘(2/27) ▲아스널vs맨유(3/9) 총 5개 경기가 준비됐다. 경기별로 구매 및 출발 기간은 상이하다.

특히 모든 관람권은 VIP 또는 프리미엄 좌석으로 마련돼 쾌적한 관람과 함께 다양한 VIP 혜택을 제공한다. 구단에서 제공하는 맥주, 와인, 코스 요리, 스낵 등 푸짐한 다이닝 서비스와 함께 기념품, 전용 바 및 라운지 이용 등의 풍성한 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런던(히드로) 또는 맨체스터로 가는 캐세이패시픽 항공편으로 구성되며 일반석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일반석, 비즈니스석, 일등석 등 원하는 좌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런던 또는 맨체스터로 가는 일반석 왕복항공권과 호텔 5박6일 숙박권이 포함됐다.

세계 최대의 7인제 럭비축제 ‘2019 홍콩 세븐스’ 패키지 상품도 동시에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오는 4월5~7일 홍콩 세븐스의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3일권 티켓, 홍콩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3박4일)이 포함된다. 쇼핑, 식사, 기타 상품할인 등 합리적인 홍콩여행을 돕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는 3월19일까지 판매하며 여행기간은 3월29일부터 4월7일까지다.

사진=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