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주 이희진의 연기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 극중 소진공주역을 맡아 열연중인 이희진이 통통튀는 캐릭터로 매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소진공주는 태후(신은경)의 딸이자 황제 이혁(신성록)과 황태제 이윤(오승윤)의 누나로 등장하고 있다.

황실백화점의 대표이기도 한 그녀는 황실수석 민유라(이엘리야)와 공동대표가 되는 바람에 자존감을 잃었지만, 실장인 헬로(스테파니리)의 깜짝 기지 덕에 대표 자리를 가까스로 유지하고 있다.

이미 두 번의 결혼실패를 경험한 소진공주는 최근 천우빈(최진혁)이 자신에게 잘 해주자 그만 홀딱 반하면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를 향해 “마이 빈~”이라며 애정을 드러낸 그녀는 황실에서 돌아가는 이야기를 “궁스패치에서 그러는데”라며 술술 털어놓고 있다. 심지어 태후가 관리하는 페이퍼컴퍼니 존재까지 그에게 숨김없이 털어놓기도 했던 것이다.

한 관계자는 “소진공주는 숨막히는 황실에서 그나마 쉴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인데, 이를 이희진씨가 능청스러운 연기로 소화하면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라며 “과연 황실의 일원인 소진공주가 앞으로 극에 어떤 임팩트를 주게 될지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황후의 품격’은 2018년 현재가 ‘입헌군주제 시대’, 대한제국이라는 가정하에 황실 안에서의 음모와 암투, 사랑과 욕망, 복수가 어우러진 황실로맨스릴러 드라마이다. 히트작메이커인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감독이 손잡은 드라마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29~32회는 1월 9일과 10일에 공개된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