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거지’ 주우재가 빨간 조끼 차림으로 깜짝 변신에 나선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연출 이승훈/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서 ‘의문의 노숙자’ 앤드류 강(주우재)이 이번에는 빨간 조끼를 갖춰 입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앞서 박최고(박선호)의 치킨집을 방문해 치킨을 주문한 앤드류 강은 “이딴 치킨을 먹느니 그냥 굶는 게 낫겠다!”라며 아무리 배가 고파도 맛없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는 소신을 드러낸 바 있다. 사실 그는 한때 촉망받던 천재 요리사였지만 불후의 사고로 손에 부상을 입은 인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 다시 올 일 없어”라는 혹평을 남기고 떠났던 그가 또 다시 치킨집 아르바이트생 서보아(김소혜)와 함께 있는 순간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새침한 표정으로 잡지를 가득 안고 있는 그녀와 이번에도 역시나 탐탁지 않은 눈빛을 발사 중인 그는 과연 어떤 이유로 재회한 것일지, 앤드류 강의 상황에 어떤 특별한 변동이 일어났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최고의 치킨’의 관계자는 “다시 볼 일이 없을 것 같던 김소혜와 주우재가 다시 만나면서 새로운 사건들이 펼쳐진다. 치킨집을 둘러싼 박선호와 김소혜, 주우재 사이의 일들이 본격적으로 얽히고설킬 예정이니 이번 주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오는 3, 4회 방송을 향한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이처럼 앤드류 강의 깜짝 변신부터 수상한 아르바이트생 서보아와의 의문의 재회는 이번 주 수, 목요일 밤 11시,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iHQ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