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구딸 파리로 새 단장을 한 뒤 신제품 ‘홈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딸 파리는 기존 아닉구딸의 37년 퍼퓨머리 하우스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향기의 저자’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딸 파리는 광활하고 아름다운 자연, 선구적 인물의 히스토리에서 얻은 예술적인 영감을 향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또한 조향사이자 아티스트였던 아닉구딸의 헤리티지를 담아 예술적 섬세함이 더해진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고, 모던하고 대담한 방식으로 새로운 가치를 전할 계획이다.

캔들과 디퓨저로 구성된 ‘홈 컬렉션’은 스페인 인테리어 아티스트 토마스 알론소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간결한 형태와 강렬한 컬러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홈 컬렉션 라인에 적용돼 멋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캔들은 시트러스, 우드, 아로마 등 공간을 일깨우는 6가지의 향 캔들과 1개의 유니버셜 캔들로 출시한다. 유니버셜 캔들은 다른 향 캔들과 함께 사용할 경우 공간으로 퍼지는 향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어주며, 보다 넓은 공간에 발향될 수 있도록 돕는다.

디퓨저는 신선하면서도 평온한 느낌을 전하는 시트러스 향의 '엉 에어 드 아드리앙',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의 우디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윈 포레 도르' 향으로 출시한다. 디퓨저의 형태는 기본 스틱 디퓨저와 아티스틱한 디자인의 페이퍼 디퓨저로 각각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