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가 각종 대회 후원사로 나선다.

사진=2XU 제공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2XU(투타임즈유)’가 스포츠 대회 후원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친다.

2XU는 국제 라이딩 대회 ‘2019 설악그란폰도’에 기념 저지 제작 및 스폰서로 참여한다. 5월 강원도 인제군에서 개최를 앞둔 ‘2019 설악그란폰도’는 동호인클럽 라이딩으로 시작해 매년 참여자가 급증해오며 지난해 국제대회로 승격, 국내 자전거 동호인 대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회는 1월 8일부터 14일까지 한정판 2XU 저지 판매 및 사전 접수와 더불어 기참가자인 올드보이 접수를 진행한다. 일반 접수는 1월 15일부터 시작된다.

또한 2XU는 5월 19일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리는 ‘2XU 화천DMZ랠리’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최전방 민간인 통제구간을 포함한 총 연장 74km에 달하는 DMZ코스를 달리는 이 대회는 지난해 역대 최다 인원인 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화천DMZ랠리는 1월 22일부터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2XU는 스포츠 컴프레션과 혁신적인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세계 스포츠 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메이저리거 추신수와의 모델 및 후원 계약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