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 '투 네버랜드(TO NEVERLAND)'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여자)아이들은 오늘(8일) 오후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와 함께하는 신규 프로그램 '투 네버랜드(TO NEVERLAND)'의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는 아름다운 도시로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와 (여자)아이들의 팬클럽인 '네버랜드'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는 의미가 함께 담겨있는 여행 리얼리티로, (여자)아이들은 첫 리얼리티를 시작하는 만큼 잘 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를 가득 담아 선보일 전망이다.

오늘 공개되는 티저 영상 속에는 프로그램명을 결정할 때 팬클럽 '네버랜드'를 생각해 이름을 고른 (여자)아이들의 이야기부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Kaja(카자)의 첫 번째 국내 모델로 선정된 스토리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이 첫 모델로 발탁된 'Kaja(카자)'는 미미박스가 전 세계 최초로 세계 최대 뷰티 유통 기업 세포라와 공동 개발한 K-뷰티 브랜드다.

지난 2018년 9월 세포라 공식 판매를 시작으로, 전 세계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의 피부 톤과 타입을 아우르는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미국에서 현지 소비자에게 새로운 K-뷰티 스타일의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8 MGA',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18 멜론 뮤직 어워드', '2018 KPMA'에 이어 지난 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까지 신인상 6관왕을 기록하며 2018 최고의 루키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와 (여자)아이들, Kaja(카자)가 함께 하는 '투 네버랜드(TO NEVERLAND)'는 오늘(8일) 오후 공개될 티저를 시작으로,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