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고성희의 달콤 발칙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어쩌다, 결혼’(감독 박호찬 박수진)이 2월13일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딱 3년만 결혼생활을 하는 척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렸다.

메인 예고편은 돈과 사랑을 모두 잡기 위해 결혼을 계획한 성석과 가족들의 등쌀에서 벗어나 내 앞길은 내가 만들어가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해주의 꼬인 결혼 비즈니스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는 장면과 함께 흐르는 결혼행진곡과 “저 여자다. 이 결혼의 주인공”이라는 성석의 대사는 이제 막 결혼을 앞둔 평범한 커플을 연상케 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에서 웨딩촬영을 이어가던 것도 잠시, 둘은 180도 변한 모습을 보이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성석이 “어디 보는 거에요?”라고 묻자 당연하다는 듯 “인중이요"라고 답하는 해주의 모습에서 두 남녀의 결혼이 예사롭지 않음을 짐작게 한다. 이어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하면 행복해요?”라며 서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 성석과 해주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과 격한 공감을 자아낸다.

예고편 말미에 신스틸러 김의성을 시작으로 황보라, 조우진, 염정아, 임예진, 김선영, 손지현, 이준혁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등장은 뜻밖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