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국가비, 칠면조 오븐구이+브랜디 푸딩 ‘영국식 크리스마스’ 완성(아내의 맛)

칠면조 오븐구이로 조쉬 친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국가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칠면조 오븐구이와 직접 만든 그레이비 소스까지 내놓는 국가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국가비는 이날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할 조쉬 친구들을 위해 칠면조 오븐구이에 도전했다. 허브로 데코를 해 보기에도 좋은 칠면조 오븐구이와 함께 손수 만든 그레이비 소스까지 테이블 위에 올려졌다.

근사한 비주얼에 친구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맛 역시 훌륭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절정에 달했다. 그리고 이때 또다른 비장의 무기가 나왔다.

바로 영국식 전통 크리스마스 푸딩. 브랜디를 붓고 불을 붙이는 것이 특징이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소프라노 황수미, ‘오페라 클라이맥스’ 콘서트...게스트 김주택·김승직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 박신양 선전포고에 오싹한 웃음 “재밌겠는데?” icon‘아내의 맛’ 국가비, 올리 급방문에 당황 “초인종도 안 누르고…” icon‘아내의 맛’ 이상준, 제이쓴♥홍현희 결혼에 “먼저 만난 건 저예요” 참사랑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에 개암나무 열매 선물 “소원을 이루어주오”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 주진모 고통에 비웃음 “선의일 뿐인데”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광해 뜻 거슬렀다…“이세영 父 위리안치” icon‘사람이좋다’ 정호근, 27개월 큰딸·3일된 아들 사망 “이런 일은 없어야죠” icon‘아내의 맛’ 함소원, 출산 후 첫마디 “아기는 건강해요?” icon‘불타는청춘’ 임재욱, 금잔디 영입욕심 “혹시 소속사 있으세요?” icon‘불청’ 김부용, 금잔디 나이에 미소 “오빠 소리를 들어보네” icon‘불타는청춘’ 임재욱, 외모 신경전 활활 “김부용은 짜장면 같은 느낌” icon‘PD수첩’ 황창규, 낙하산으로 KT 회장 취임? “통신의 기본을 모르는 사람” icon‘불청’ 강경헌♥구본승, 김정균 깜짝이 없는 돌직구 중매에 당황 icon‘손흥민 78분 활약’ 토트넘, 케인 결승골로 첼시에 카라바오컵 1차전 승 icon[오늘날씨] 중부지방 오늘(9일) 아침 최저 영하 15도, 낮부터 추위 풀려 icon'성폭행 피해' 심석희, 조재범 범행 폭로 용기낸 이유는 "팬 편지 덕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