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내의 맛’ 함소원, 출산 후 첫마디 “아기는 건강해요?”

함소원이 출산의 감동을 공유했다.

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는 씩씩하게 출산의 과정을 이겨낸 함소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함소원은 힘든 과정을 이겨내고 이날 드디어 엄살이(태명)와 만나게 됐다. 숨도 제대로 쉬지 못할 정도로 힘겨워하는 상태에서도 함소원은 새 생명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이를 버텨냈다.

진화는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마침내 한숨을 돌리게 된 함소원의 볼에 입을 맞췄다. 사랑스러운 공주님은 3.32kg로 세상에 태어났다. 이를 지켜보던 박명수는 “내가 왜 심장이 멈추는 것 같아”라고 경이로운 순간을 공유했다.

옆으로 돌아보라는 간호사의 말에야 함소원은 엄살이와 마주할 수 있었다. 그리고 출산후 함소원의 첫 마디는 “아기 건강해요?”였다. 아이의 상태를 확인하고야 안심이 된 함소원은 그제야 살며시 눈을 감았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국가비, 칠면조 오븐구이+브랜디 푸딩 ‘영국식 크리스마스’ 완성(아내의 맛) icon소프라노 황수미, ‘오페라 클라이맥스’ 콘서트...게스트 김주택·김승직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 박신양 선전포고에 오싹한 웃음 “재밌겠는데?” icon‘아내의 맛’ 국가비, 올리 급방문에 당황 “초인종도 안 누르고…” icon‘아내의 맛’ 이상준, 제이쓴♥홍현희 결혼에 “먼저 만난 건 저예요” 참사랑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에 개암나무 열매 선물 “소원을 이루어주오”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 주진모 고통에 비웃음 “선의일 뿐인데”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광해 뜻 거슬렀다…“이세영 父 위리안치” icon‘사람이좋다’ 정호근, 27개월 큰딸·3일된 아들 사망 “이런 일은 없어야죠” icon‘불타는청춘’ 임재욱, 금잔디 영입욕심 “혹시 소속사 있으세요?” icon‘불청’ 김부용, 금잔디 나이에 미소 “오빠 소리를 들어보네” icon‘불타는청춘’ 임재욱, 외모 신경전 활활 “김부용은 짜장면 같은 느낌” icon‘PD수첩’ 황창규, 낙하산으로 KT 회장 취임? “통신의 기본을 모르는 사람” icon‘불청’ 강경헌♥구본승, 김정균 깜짝이 없는 돌직구 중매에 당황 icon‘PD수첩’ 황창규, 최순실 실소유 광고회사에 68억 일감 몰아주기 icon‘손흥민 78분 활약’ 토트넘, 케인 결승골로 첼시에 카라바오컵 1차전 승 icon[오늘날씨] 중부지방 오늘(9일) 아침 최저 영하 15도, 낮부터 추위 풀려 icon'성폭행 피해' 심석희, 조재범 범행 폭로 용기낸 이유는 "팬 편지 덕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