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쁜형사' 이설VS배윤경, 신하균은 누구 선택하나...역대급 美친 엔딩

‘나쁜형사’가 신하균을 중심으로 이설, 박호산, 김건우까지 60분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배우들의 연기 열전으로 안방극장을 또 한 번 열광하게 만들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Ⅰ연출 김대진, 이동현)는 예측이 불가능한 충격과 반전의 스토리 전개와 함께 또 한번의 역대급 미친 엔딩을 완성했다. 여기에 신하균, 이설, 박호산, 김건우 등 배우들의 한계 없는 연기력은 마치 연기 열전을 방불케 하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60분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내며 명불허전의 웰메이드 범죄수사 드라마의 저력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장형민(김건우)이 우태희(배윤경)을 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우태석은 초조하고 조급해진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우태석은 곧바로 동생이 일하고 있는 가게를 찾아가 장형민이 노리고 있음을 알렸지만, 우태희는 “내가 배신해서 여울이가 죽은 거야. 나 때문에 오빠도 그런 엄청난 일을 하게 된 거고. 다 나 때문이야. 그래서 나는 나를 용서할 수가 없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우태석은 다시 그 순간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똑 같은 선택을 했을 것이라는 말로 동생을 설득했다.

그 사이 은선재(이설)은 자신의 양부모가 살던 집에 장형민이 숨어있는 것을 발견했고, 전기 충격기로 공격했다. 그리곤 그에게서 우태희가 13년 전 살인사건의 또 다른 목격자라는 사실과 함께 자신의 친엄마가 죽음을 맞이하게 된 모든 전말도 함께 알게 되었다. 이에 은선재가 충격에 휩싸인 사이, 장형민은 찰나를 이용해 그녀를 다시 공격했고 도주에 성공했다.

한편, 집에만 있으라고 신신당부했지만 이를 어기고 빵집으로 나간 동생을 향해 화를 낸 우태석에게 우태희는 13년 전 살인사건 목격에 얽힌 진짜 진실을 눈물로 고백했다. 이에 우태석은 배여울이 장형민과 공범이 아니라는 사실에 안도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우태석과 전춘만(박호산)의 대립도 계속되었다. 송만수에게 총을 발사한 사건으로 고작 정직 1개월 징계만 받은 전춘만에게 우태석은 “내 손으로 콩밥을 먹게 해주겠다”고 선포하며 팽팽한 기싸움을 이어갔다. 그리고 전춘만은 장형민이 우태희를 납치하게 돕게 되면서 앞으로 우태석과의 관계가 또 어떤 스펙타클한 전개를 맞이하게 될 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결국 우태희를 납치한 장형민은 은선재까지 유인하는데 성공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우태석은 패닉에 빠진 이 장면은 지난 방송의 하이라이트였다. 은선재와 우태희를 묶어둔 채 두 사람을 향해 번갈아 총구를 겨누던 장형민은 둘 중 한 명만 죽이겠다고 말하며 우태석에게 누굴 살릴 것인지 선택하라고 강요했다. “아픈 손가락이야? 아니면 핏줄이야?”라고 말하며 이죽거리는 장형민을 향해 우태석이 “네 목표는 나잖아. 날 죽여”라고 말하는 분노로 가득 찬 눈빛은 안방극장을 압도하기에 충분했다. 여기에 우태희는 눈물을 흘리며 “여울이 살려줘. 오빠 제발”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짠하게 만들었다.

사진=MBC '나쁜형사'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왕 노릇 시작+대형사고 발발...월화극 1위 수성 icon베트남, 아시안컵 이라크에 2-3 역전패...박항서 매직 ‘졌잘싸’ icon'성폭행 피해' 심석희, 조재범 범행 폭로 용기낸 이유는 "팬 편지 덕분" icon‘손흥민 78분 활약’ 토트넘, 케인 결승골로 첼시 잡아...카라바오컵 4강 1차전 승 icon[오늘날씨] 중부지방 오늘(9일) 아침 최저 영하 15도, 낮부터 추위 풀려 icon신년 ‘홈파티’ 뉴 삼각편대...타파웨어·레꼴뜨·이딸라 icon지방커트다이어트, 하루 1시간 운동으로 전신에 변화?…“꾸준함이 포인트” icon[1인가구 필수템] 홈트족·직장인 통증해소 ‘자주 저주파 마사지기’ icon뷰티업계도 공개오디션 열풍! 비바이바닐라 ‘캐스팅B’ 시즌3 전개 icon‘PD수첩’ 황창규, 최순실 실소유 광고회사에 68억 일감 몰아주기 icon뉴스킨코리아, 겨울철 보습관리 필수템 3종 출시...페이스 to 바디 icon‘불청’ 강경헌♥구본승, 김정균 깜짝이 없는 돌직구 중매에 당황 icon크레모랩·바이오오일·원더바스, 신년 이벤트...반값할인 to 사은품 증정 icon‘PD수첩’ 황창규, 낙하산으로 KT 회장 취임? “통신의 기본을 모르는 사람” icon‘불타는청춘’ 임재욱, 외모 신경전 활활 “김부용은 짜장면 같은 느낌” icon‘불청’ 김부용, 금잔디 나이에 미소 “오빠 소리를 들어보네” icon간식부터 샴푸까지...교원더오름·아이엠펫, 맞춤형 반려동물용품 출시 icon‘불타는청춘’ 임재욱, 금잔디 영입욕심 “혹시 소속사 있으세요?” icon틈새에서 필수로! 미세먼지·미식·미용 ‘삼미가전’ 돌풍 icon'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1회 예고, 윤균상 설렘 폭격 시작...김유정과 침대 위 숨멎엔딩 icon‘주먹왕 랄프2’, 박스오피스 1위+100만 돌파 눈앞...‘말모이’ ‘내안의 그놈’ 오늘(9일) 개봉 icon'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vs고현정, 주진모 죽음두고 본격 대립...월화극 1위 icon리니지M, 오늘(9일) 오전 업데이트 정기점검 실시...유저들 불만↑ icon비투비 이민혁, 솔로 앨범 '허타존' 섹시 콘셉트 이미지 '치명적 눈빛' iconG마켓,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한정 판매...스페셜 굿즈·팬미팅 초대권 등 혜택 icon‘내 나이가 어때서’ 2030 남녀, 39.2% “젊음 위해 SNS 트렌드 파악” icon이강인 풀타임, 발렌시아 국왕컵 16강 1차전 패배...8강행 먹구름 icon'인간극장' 최희정 "남편 이순재, 물욕 아예 없어 늙지 않는 것" icon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 행사 진행...프리미엄+황금돼지해 기념 제품까지 icon'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단단히 맞잡은 손...메타세쿼이아길 데이트 '달달 연인 포스' icon이준호, tvN ‘자백’서 변호사 최도현 변신...외유내강 카리스마 소유자 icon'진심이 닿다' 유인나, '우주여신' 드레스 자태...시선 고정 美친 비주얼 icon‘해피투게더4’ 김신영, 조세호 폭로전 웃음 폭격 예고 “설현만 케이크 사준다” icon'불타는 청춘' 신년회’로 화요 예능 1위...양수경 깜짝 등장 '최고의 1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