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브랜드모델 ‘아이즈원’의 얼굴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한정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팬미팅 초대, 스페셜 굿즈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아이즈원 기프트카드’는 실물 카드로 발송되는 ‘기프트카드 3만원권’과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3만원권’은 멤버 별 포토카드 형태로 출시했다. 구매 시 미니 브로마이드(2매)를 비롯해 멤버 별 이름표, 엽서북, 스티커 등의 스페셜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카드 단면에 각 멤버의 사진이 들어있어 구매 과정에서 원하는 멤버를 선택할 수 있다. 

단, 1만2천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구매자 중 300명을 추첨해 2월에 열릴 ‘아이즈원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한다.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기 때문에, 별도의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디지털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구매하는 경우, 아이즈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5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5%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아이즈원 기프트카드’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임정환실장은 “명절이나 생일 등 각종 기념일에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간편한 선물로 G마켓과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G마켓의 모델로 함께하게 된 아이즈원의 스페셜 굿즈와 팬미팅 초대 등의 혜택까지 담은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2월 초 서초구에서 열릴 예정인 ‘G마켓-아이즈원 팬미팅’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 G마켓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