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최대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여행박사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해 지역을 다양화했다.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미주 △괌 등 지역을 세분화하여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부 지역은 부산, 대구 출발도 가능하다. 2월 6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페이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1인 상품가에 따라 증정 혜택이 달라진다. 1인 상품가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 1명에게 페이코 상품권 50만원, 50만원 미만 결제 고객 1명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2일 오후 5시 여행박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추첨으로 결정된다.

또한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포켓 와이파이는 해외여행 시 무선 인터넷을 빠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단말기이다. 숙소, 관광지, 식당 등을 직접 찾아가야 하는 자유여행 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꼭 챙겨야 할 혜택이다. 대표 예약자 기준으로 1팀당 1매 선착순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