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에서 신년맞이 세일을 준비했다. 바닐라코부터 토니모리, 비욘드까지 로드샵 대표 브랜드들이 일제히 세일을 시작해 뭐부터 사야 할지 즐거운 고민은 당분간 계속될 예정인 듯하다. 이에 2019년 첫 로드샵 세일을 총정리해봤다.

사진=바닐라코 홈페이지

#바닐라코

바닐라코가 1월31일까지 연말연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연시에만 판매하는 한정수량 기프트 박스를 20% 할인한다. 이어 더해 사은품까지 준비했다. 마련된 기프트 세트로는 ‘업그레이드 원샷원킬 세트’ ‘24시간 화이트닝 세트’ ‘탄력 v_v 세트’ 등이 있다.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오늘(9일)부터 31일까지 립제품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에 들어가는 립 제품은 겟잇 틴트 라인이다. 이 라인은 ‘겟잇 틴트’ ‘겟잇 틴트 트리오’ ‘겟잇 틴트 벨벳’ ‘겟잇 틴트 HD’ ‘겟잇 틴트 워터 바’로 구성돼있다. 이외에 함께 할인이 진행되는 립제품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이다.

사진=비욘드 홈페이지

#비욘드

비욘드가 12일까지 2019년 새해맞이 1월 이벤트를 연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제품은 ‘핸드크림 딥 모이스처’와 ‘세범 컨트롤 블러팩트’로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키즈에코 디즈니 도널드 샴푸’ ‘키즈에코 디즈니 티거 크림’은 40% 할인한다.

30% 할인으로는 ‘딥클린 쿨링 샴푸’와 ‘딥클린 쿨링 스케일러’가 있다. 이외에도 1+1행사가 진행되는 '라이스밀크'와 '피토가닉' 클렌징 라인이 있으며 마스크팩은 5+5, 색조라인은 최대 50%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할인이 진행된다.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이 2019년 1월을 맞아 멤버십데이를 12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몰은 11일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최대 50% 할인을 맞을 수 있는 이번행사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다.

세일기간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시 20%,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0% 할인권이 주어지며 이는 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이스메이크업, 클렌징,마스크시트, 립·아이메이크업 제품, 핸드·바디 제품을 최대 50%에 할인 판매한다.

사진=vt 홈페이지

#VT

VT가 떠난 2018년과 다가온 2019년을 기념해 31일까지 작년에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누적 판매 100만개를 달성한 ‘시카 레드니스 커버 쿠션’ 리필 세트부터 ‘트리플 쉐이딩’ ‘피토 대용량 크림’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에 더해 2019년 기대주로 뽑은 상품을 선정, 함께 할인가로 제공한다.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리필 세트, ‘시카크림’ ‘비타민 립스틱’ 더마 원 에센스‘ 등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사진=클럽클리오 홈페이지

#클럽 클리오

클리오는 2018년 연말을 맞이해 출시했던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은 해당 상품들이 소진될때까지 진행된다. 해당 제품으로는 홀리데이 ’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던 ’킬커버 앰플쿠션’부터 ‘베일 틴트 밤 4종’ ‘프로 플레이 미니브러쉬 세트’가 30% 할인가로 판매된다.

또한 ‘어드벤처 컬렉션’의 ‘하이드로 메이크업 스폰지’와 페리페라 라인의 ASMR 컬렉션으로 출시된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슈가 젤리틴트’ ‘슈가 트윙클 리퀴드 섀도우’가 20% 할인돼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