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이 공식 팬카페를 오픈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9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공식 팬카페가 오늘 오후 정식 오픈됐다. 공식 팬카페에서는 김재환의 다양하고 특별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것이며, 특별한 콘텐츠들로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재환의 공식 팬카페는 오픈 3시간 만에 약 3만 4000명의 회원 수를 넘어섰다. 누적 방문자 수는 벌써 50만 명을 돌파한 상태다.

자신의 공식 팬카페 오픈을 기념해 김재환은 팬들에게 전하는 첫 번째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굉장히 설레고 기분이 이상하다. 이제 이곳에서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저의 이야기를 맘껏 귀 기울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같은날 김재환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밝힌 바 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스윙엔터테인먼트에서 제2의 음악인생을 펼칠 예정인 김재환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