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증인’ 정우성X김향기, 따스한 시너지 빛나는 캐릭터 영상 공개

정우성과 김향기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증인’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새 작품 ‘증인’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캐릭터 영상에는 각각 변호사와 목격자로 조우한 정우성과 김향기의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먼저 “저는 변호사입니다”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순호’의 영상은 “저는 평범한 월급쟁이입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버스에서도 일을 놓지 않고, 퇴근 후에도 결혼을 하라는 아버지의 말에 마음이 편치만은 않은 그의 모습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로펌의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기회를 잡게 된 ‘순호’가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목격자 ‘지우’를 찾아가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지우’에게 사건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끊임없이 대화를 시도하고 물량공세까지 펼치지만 번번이 거절당하는 ‘순호’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며 두 배우의 호흡을 기대케 한다.

“나는 증인이 될 수 있을까요?”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지우’의 영상은 “나는 다른 사람들과 다릅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지우’의 순수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을 찾아온 변호사 ‘순호’를 경계하면서도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지우’의 모습은 두 사람의 변화될 관계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영화 ‘증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조재범, 심석희 제외한 ‘상습폭행’ 피해자 3명과 합의…성폭행 혐의는 부인 icon강용석, '사문서 위조' 혐의 부인 "심려끼친 점은 반성...공모 혐의는 인정못해" icon‘최고의 치킨’ 김소혜, 방구석 라이프 사연 밝혀진다…5년 전 ‘그 남자’ 등장 icon김재환, 공식 팬카페 3만 4천명 가입…방문자 50만 돌파 ‘기염’ icon조재범 측 “심석희 성폭행? 절대 아니야…억울하다” icon[현장] 베리베리 동헌 "빅스 엔, 조언 감사...다음에 한 끼 하자고 했다" icon[인터뷰②] '미래의 미라이' 호소다 마모루 감독 "육아, 귀찮은 일 맞지만 그만큼 행복해" icon세븐, ‘비디오스타’ 출연으로 컴백 시동…“더 좋은 음악으로 인사하겠다” icon[인터뷰①] '미래의 미라이' 호소다 마모루 감독 "SF 영화? 아이들 세계에는 없는 단어" icon[현장] "신인상이 목표"...데뷔 베리베리, '크리에이티브돌'이라 불러줘(종합) icon'도시어부', 역대급 스케일 '팔라우 특집' 5주간 방영...김새론·추성훈 출연 icon이언주, KBS 수신료 거부 동참...한국당 러브콜-미래당 난색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하연주와 말다툼 후 자살 기도 “내가 죽어도 상관없지?” icon‘왼손잡이 아내’ 이승연, 김진우 죽음 원인 제공자였다...하연주 분노 icon‘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양수 터진 이수경과 첫 만남 “제 차 타고 가요” icon송원석, 김진우 얼굴로 변신...장에스더 “수고했어 오빠, 아니 도경씨” (왼손잡이 아내) icon‘수미네 반찬’ 장동민, 박세리와 썸씽?...김수미 “너랑은 절대 안 돼!” icon‘비켜라 운명아’ 간미연, 박윤재 행동 오해 “딸 사진 팔아넘기려고?” icon‘SKY 캐슬’ 김보라 추락사, 김혜윤 범인? 혼란 속 수사 진행 눈길...예고편 공개 icon경찰, 조재범 성폭행 논란에 휴대전화-태블릿PC 조사중...국민청원 “강력 처벌” icon서울교회, 400개 차명 계좌+200억원 재정비리 논란...경찰 수사 진행 icon임수빈, ’PD수첩‘ 강압수사 “보도에 문제있지만 범죄 아냐, 당시 수사팀 불이익 받아” icon‘살림남2’ 김승현 母, 22년 만에 작은아버지 만남 오열...승현 父 주눅 icon일본, 아시안컵 약체 투르크메니스탄에 3-2 진땀승...도안 결승골 icon‘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호텔 지하서 달달 스킨십...직원 등장에 깜놀 icon‘황후의 품격’ 최진혁, 엄마 관 앞에서 오열 “불쌍한 우리 엄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