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굳건한 사랑 확인과 동시 들이닥친 파란...동시간대 1위

tvN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이 굳건한 사랑을 확인함과 동시에 파란이 들이닥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장승조가 박보검에게 선전포고를 하는가 하면, 박보검의 아버지 신정근이 송혜교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지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처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이날 ‘남자친구’ 11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7.5%, 최고 8.6%를 기록하며, 케이블-종편 포함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지난 9일(수)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11회에서는 수현(송혜교)과 진혁(박보검)의 사랑이 더욱 단단해졌지만 위기가 시작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이날 수현과 진혁은 쿠바에서 추억을 쌓으며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했다. 함께 바다를 거닐고, 춤을 추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는 등 사랑에 푹 빠진 연인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더욱이 진혁은 쿠바 호텔 사건 해결을 계기로 속초에서 서울로 복귀하게 됐다. 이후 아슬아슬하게 사내 연애를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실룩거리게 만들었다.

그러던 중 수현이 진혁에게 말 못 했던 자신의 속내를 털어놔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진혁과 포장마차 데이트를 즐기던 중 취기가 오른 수현은 “진혁 씨 알아요? 내가 대게 좋아해요”라며 귀여운 술주정을 부렸고, 진혁은 수현의 처음 보는 흐트러진 모습에 연신 입가에 미소를 터트렸다. 하지만 이내 수현은 "근데 좀 그래. 다 꿈일까 봐. 어젯밤 꿈꾼 건 아니겠지. 그렇게 확인하고 안심하고 또 무섭고. 당신이 사라질까 봐"라며 진혁과의 관계가 꿈처럼 사라질까 불안한 마음을 내비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진혁은 "수현 씨. 나는 좌표가 생겼어요. 나는 차수현 앞 1미터가 내 좌표예요. 늘 거기 있을 거예요"라며 수현을 안심시켰다. 더욱이 잠든 수현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진혁의 눈빛에서는 그를 향한 안쓰러움과 미안한 마음이 묻어 나와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이후 진혁은 깜짝 이벤트로 수현의 불안감을 완벽하게 씻어냈다. 진혁은 수현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며 “내 안에 당신이 가득하고 촘촘해요. 나는 온통 차수현이니까. 내가 당신이 잠드는 그 날까지 당신 곁을 지킬게요”라며 늘 같은 자리에서 수현과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갑자기 찾아온 행복에 혼자 속앓이를 했던 수현은 진혁의 진실된 믿음과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천천히 다 해 줄 거야”라는 진혁과, “신난다”라며 미소 짓는 수현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서로를 향한 굳건한 마음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뒤흔들었다.

이 가운데 수현과의 재결합을 위한 우석(장승조)의 본격적인 행보가 예고돼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우석은 최이사(박성근)가 벌인 쿠바 호텔 정원 사건을 빌미로 그에게 동화호텔 공동대표를 위임할 수 있도록 판을 깔아 달라 부탁했고, 궁지에 몰린 최이사는 결국 우석이 원하는 대로 이사들의 지분을 확보했다. 이에 과연 우석이 동화호텔 공동대표를 역임하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우석이 진혁을 찾아가 “내가 첫 눈에 반한, 그래서 여전히 사랑하고 있는 내 여자 때문에”라며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까지 그려져, 정면에 나서기 시작한 우석이 수현과 진혁의 사이에 어떤 위협을 가할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진혁의 부모는 수현과 진혁의 관계에 근심이 서린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혁父(신정근)는 “저는 이 사람이랑 같이 가보려고요”라는 진혁의 말에 “그러다 아니면 어쩔 거야. 그래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 건데, 더 가보면 어떻게 될까 계산하면 좋아하는 거 아니지”라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진혁母(백지원) 또한 “나는 마음이 조금 그래. 진혁이랑 대표님이랑 남다른 사이인 것 같아서”라며 수현과 진혁의 관계를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굳은 표정으로 수현을 찾아가는 진혁부의 모습이 담겨, 진혁의 가족이 두 사람 사이에 큰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남자친구’는 수현과 진혁의 관계를 둘러싼 멜로 서사를 탄탄히 쌓아 올리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송혜교-박보검은 극중 수현과 진혁의 진실된 감정을 눈빛 속에 고스란히 담아내는 열연으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폭발시켰다.

사진=tvN ‘남자친구’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구직자 40% ”서류 합격하고도 면접 불참“...이유 1위는 icon새해맞이 인테리어·향테리어 나선 2030…관련제품 매출 ‘증가’ icon'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에 중단 제안 백종원...시청률 10%돌파 '자체최고' icon경북 경주서 또 규모 2.5 지진 발생...기상청 "큰 피해 없을 것으로 예상" icon'남자친구' 박보검, 블랙홀 매력으로 10대부터 60대까지 사로잡았다 '워너비 사윗감 등극' icon[오늘날씨] 수도권·충청 지역 오전 미세먼지 나쁨, 전라 서해안·제주 비 또는 눈 icon우즈베키스탄, 아시안컵 오만에 2-1 신승...일본 이어 F조 2위 icon‘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기사회생 가능?...백종원 “기본도 안 된 사람, 솔루션 없다” 예고 icon‘옥탑방의 문제아들’ 순우리말 어뜨무러차 뜻은?...힘과 노력이 필요한 감탄사 icon‘골목식당’ 청파동 피자집, 떡진 파스타+고객 불친절에 백종원 분노 “실력보다 기본 문제” icon‘라스’ 김인권, 비누 하나로 샤워 해결 “린스 여성용인줄”...절약남 인증 icon‘라디오스타’ 미쓰라, 부인 바라기 입증 “천원 용돈까지 허락 받아” icon‘라디오스타’ 김인권, 방목형 부인에 만족 “2박 3일 없어져도 연락 없어” icon‘골목식당’ 백종원, 청파동 냉면집에 온면 강추 ”고명 중요“...문전성시에 깜놀 icon‘라스’ 김기방, 부대표 아내에 고마움 전해 ”내 생활에 맞춰줘...내가 귀여움 담당“ icon아프리카TV, 오늘(9일) 접속 불량 먹통...누리꾼 불만 제기 icon정재영x김남길x엄지원 ‘기묘한 가족’, 신개념 좀비코미디 내달 출동 icon'말모이' 개봉 첫날 박스 오피스 1위...韓 영화 자존심 살렸다 icon2019 스타벅스 럭키백, 에코백·텀블러·무료음료권 7장까지 ‘인기돌풍’ icon양예원 승소, 신동욱 응원 "대한민국의 용기 있는 딸…미투 상처는 시간이 약" icon엑소,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보세요!...한정판 교통카드 출시 icon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 등 총출동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온라인 생중계 icon'D-4' 여자친구, '해야' 티저...'우아+시크' 넘나드는 6人 6色 완전체 비주얼 icon'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뒷모습마저 설레는 역대급 연상연하 ‘심쿵’ 케미 icon‘황후의 품격’ 장나라X최진혁, 상처 보듬으며 애틋위로 “제가 이사람 지킬게요” icon세븐틴, 몽환美 극대화 첫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무한 성장 대세돌의 귀환 icon'해투4' 송은이 “쌍꺼풀 수술, 최강희가 병간호”...절친 최강희 앞에서 눈물 흘린 사연 icon'나혼자산다' 한혜진, 새해 벽두부터 발바닥에 불이 나게(?) 달린 이유 icon공효진-류준열-조정석 '뺑반', 메인 포스터 2종..."멈출 수 없는 짜릿한 추격전" icon경기도 버스 파업 철회, 수도권 등 이용객 85만 여명 출근길 대혼란 막았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