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가 남편 유준상 앞에서 설움이 폭발했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미디어)에는 풍상씨(유준상)에 대한 울분으로 가출을 강행한느 간분실(신동미)의 모습이 그려진다.

간분실은 첫 방송에서 조용할 날 없는 일상 속에서 특유의 악착스러운 생활력으로 버티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랬던 그녀가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주저앉아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또 간분실이 자신을 외면하는 풍상씨의 팔을 잡고 하소연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오로지 동생밖에 모르는 ‘동생 바보’ 남편 풍상씨를 향해 원망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기댈 곳 없는 그녀의 외로운 처지에 안타까움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분실이 더 이상 못 참겠다는 듯 짐을 한가득 싸 들고 가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악착의 아이콘인 분실이 가출까지 감행하게 만든 이유가 대체 무엇일지 그녀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풍상-분실 부부 관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속 터지는 남편과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 사이에서 결국 폭발한 것으로 과연 그녀를 폭발하게 만든 계기가 무엇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10일) 목요일 밤 10시 3-4회가 방송된다.

사진=초록뱀미디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