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황후의품격' 이희진, 신은경의 궁지에 몰린 최진혁 구했다 "다른 여자한테 웃어주지마"

이희진이 최진혁을 구해냈다.

1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는 태후 강씨(신은경)가 자신의 화원에서 단추를 발견, 경호대장 천우빈(최진혁)이 오써니(장나라)를 돕고 있다는 사실이 들통날 위기에 처했다.

이날 태후는 경호대장 앞에 단추를 내밀며 "네것이냐? 황후를 돕는 자가 너냐? 정체가 뭐냐"며 따져물었다.

이어 "황후를 도우면서 날 속였던 것이냐. 내 화원엔 어떻게 들어왔냐. 문은 어떻게 열었냐. 날 속이려했다간 이 자리에서 네 목숨줄을 끊어놓을 것이다. 잘 생각해서 대답해"라며 총을 겨누고 천우빈을 위협했다

이때 소진공주(이희진)가 똑같은 단추를 내밀며 "걸음이 너무 빠르다. 단추 떨어뜨렸다"고 말했다. 그는 태후를 보며 "내가 왜 따라왔겠냐. 근데 뭐 때문에 경호 대장을 잡고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천우빈은 "화원은 뭐고 황후마마 이야기는 뭐냐?"고 태연하게 굴었다. 결국 태후는 의심을 접고 "이 단추의 주인을 찾아, 경호 대대에 황후의 조력자가 있으니 반드시 찾아야 할 것이다"고 명령했다.

소진공주는 천우빈에 "뭘 하고 다니는지는 모르겠지만 환후대문에 나 말고 다른 여자한테 다시는 웃어주지마. 부탁이야"라며 그를 꼭 안았다.

사진=SBS' 황후의 품격'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황후의 품격' 오승윤, 장나라-최진혁에 "신고은, 억울한 죽음 밝혀 죗값 치르게 할 것" icon'황후의 품격' 스테파니 리, 신은경에 쓰레기 투척 "장나라 건들지마 마귀할멈아" icon손석희, 김예령 기자 논란에 "권위주의 정부서 벗어난 것 보여주는 명장면" icon'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와 한 침대에 누웠다..."기분 좋아, 나는 인간 수면제" icon'남자친구' 박보검, 장승조에 "송혜교 지키기 위해 도망치지 않을 것" 팽팽 대립 icon'이나리' 이현승, 기상예보 녹음 중 장난치는 남편 최현상에 버럭...시모 목격 icon'이상한나라의며느리' 이현승, 시모와 천 기저귀로 대립 "너무 힘들어서 못할 것 같아요" icon박윤재, 간미연에 "세상에 당당하게 서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린다"(비켜라운명아) icon시즈카, 학습지 교사 멋대로 부른 시누이에 "당황스럽다"(이상한나라의며느리) icon'왼손잡이' 이수경, 송원석 행방 찾을 희망...하연주 찾아갔다 "보고싶었어요" icon이수경, 4년 뒤 송원석→김진우로 바꿔치기 한 하연주 목격(왼손잡이아내) icon'왼손잡이아내' 하연주, 이승연에 김진우 영상 보내 "어머니, 아이와 기다리고 있을게요" icon'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산고 끝에 출산...아이 심장 기형으로 사망 '오열' icon'모친 학대' 방용훈 자녀들, 징역형 집행유예 선고...재판부 "죽은 母 뜻 고려한 것" icon외식업계, 맛있는 이벤트...추억의 뽑기부터 SNS 퀴즈까지 icon성인애착유형테스트, 네티즌 관심 폭주에 ‘사이트 마비’...자가진단 어디서? icon‘SKY 캐슬’ 김보라·찬희·김혜윤·조병규, 호기심 자극하는 신아고 4인방 반전매력 icon달달한 만남!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 9종세트 출시 icon2019 올해의 색 '리빙 코랄'...패션·뷰티계도 '핑크빛' 물씬 icon'황후' 장나라, 신성록-母 죽음 관련 사실 알고 분노 "끝까지 밟아내릴 것" icon'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제주도서 달달 일출 데이트 "내년엔 포항가자" icon'연애의맛' 김정훈, 고주원에 "놀이공원·노래방 금지, 女 위주로 생각해라" 조언 icon고주원, 소개팅女와 떨리는 첫 전화통화 "인제 자작나무 숲 괜찮아요?" icon'오늘밤 김제동' 노지민, 김예령 태도논란에 "자유로운 질의 이뤄지는 것은 긍정적" icon김성원, 정영주와 취중 데이트 "낮과 밤이 다 뜨거우면 안돼요?"(연애의맛) icon정영주, 몸짱 소방관 달력서 김성원 발견...손가락으로 줌인 "돋보기로 볼게요" icon'빅히트' 방탄소년단 동생, 팀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첫 타자는 연준 icon'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icon[오늘날씨] 주말까지 미세먼지 주의, 한파 뚝 영상권 ‘포근’ icon유해진X윤계상 ‘말모이’, 이틀 연속 韓박스오피스 1위...‘주먹왕 랄프2’ 100만 돌파 icon김보름, 오늘(11일) ‘뉴스A LIVE’서 왕따 사건 비하인드 공개 “내가 괴롭힘 당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