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가로채널’ 강호동vs박항서, 세기의 명대결 ‘최고의 1분’...승리 개인채널 오픈 예고

강호동과 ‘불꽃 남자’ 박항서 감독의 대결이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사진=SBS 제공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SBS‘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은 가구 시청률 1부 5.0%, 2부 4.1%를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였다. 이번 ‘가로채널’에서는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 - 강.하.대’(이하 ‘강하대’) 강호동과 ‘베트남 국민 영웅’ 박항서 감독의 대결이 그려졌고 승리의 개인 채널 ‘금의환향 TV’가 첫선을 보였다.

박항서 감독은 지난주에 이어 솔직한 돌직구 입담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뽐냈다. ‘BTS(비하인드 토크 스토리)’에서 박 감독은 지금과 달리 선수 시절엔 ‘샤이가이’였다는 안정환의 과거 모습에 대해 언급했고 자신과 앙숙 케미를 자랑하는 FC서울 최용수 감독에게는 거침없는 디스 복수전을 펼쳤다.

이후 ‘17경기 무패’의 박항서 감독과 ‘강하대’에서 7연승 질주 중인 강호동의 대결이 펼쳐졌다. 대결 종목은 ‘미식축구 발바닥 킥오프’였다. 배성재의 전문 해설과 함께 경기가 시작됐다. 먼저 도전하게 된 강호동은 시뮬레이션을 해보고 테이프 접착력을 확인하는 등 신중한 모습을 보였지만 힘있게 굴린 테이프가 엔드존을 지나 게임판을 벗어나 실격 처리됐다.

‘강하대’에서 무패를 기록중인 강호동이었기에 충격적인 결과였다. 이에 박항서 감독은 시작 지점에서 1mm만 벗어나도 승리하는 상황이 됐다. 박항서 감독은 “나는 엔드존이 목표”라며 화끈한 플레이를 예고했다. 그러나 막상 도전의 순간이 오자 “내 철학은 무조건 이기는 것”이라며 말을 바꾸며 엄청난 승부욕을 드러냈다.

사진=SBS 제공

그러나 박항서 감독은 헛발질로 테이프를 밀어내기에 실패했다. 이로써 ‘강하대’ 최초로 두 승부사 모두 실격하는 상황이 그려졌다. 박항서 감독이 테이프를 발로 밀어내는 순간은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이날 5.9%로 ‘최고의 1분’을 차지하기도 했다. 두 승부사는 재대결에 돌입했고 강호동이 단 1.2cm의 간발의 차이로 드라마 같은 승리를 거두며 8연승을 기록했다.

승리는 고대하던 개인 채널을 오픈했다. 채널명은 ‘금의환향 TV’로 승리는 첫 촬영 장소로 아버지의 고향인 전라남도 영광을 찾았다. 채널의 룰은 고향 어르신이 승리를 먼저 알아보고 이름을 부르면 성공하는 것이었다. “국민 손자가 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힌 승리는 경로당을 찾았다.

다음 주 예고편에는 승리가 경로당의 어르신들과 단체로 ‘인싸템’ 토끼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강호동의 10연승까지 단 두 번의 경기만 남은 ‘강하대’에는 선수 출신 특집으로 서장훈과 이만기의 등장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신명나는 양곱창 맛 표현에 참견인들 감탄 “맘 놓고 먹자” icon‘나 혼자 산다’ 한혜진, 라디오DJ 도전기...천명훈과 함께한 새해 첫 生라이브 icon제370회 토익 시험 성적 발표, 31~35세 평균 점수 최고...다음 회차 24일 공개 icon‘막영애17’ 맘 돼버린 영애씨 출격...꿀잼력 만렙 포스터 공개 icon세븐틴, 컴백 프로모션 티저 홈페이지 업데이트 눈길..몽환+신비 분위기 연출 icon‘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극과극 온도차 근무...메인포스터 공개 icon트와이스, 3월 日서 '#TWICE2' 발매 팬心 저격 나서...걸그룹 최초 돔투어도 진행 icon‘버닝’, 프랑스 비평가협회 최우수 외국어영화상 쾌거 icon‘최고의 치킨’ 박선호, 셰프 출신 주우재 득템 성공...치킨집 성공 가능하나 icon권경원 부상 의심, 벤투호 아시안컵 키르기스스탄전 앞두고 비상 icon‘황후의 품격’ 최진혁 “제가 좋아합니다. 황후마마를!”...안방극장 요동 icon‘기묘한 가족’ 정재영X김남길X엄지원, 코믹 티저예고편 공개...온라인 초토화 icon정우성X김향기 ‘증인’, 따뜻한 케미 예고+훈훈 미소 자극 스틸 공개 icon직장인, 설 예상경비 평균 41만4천원...최대 지출 항목은 icon‘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침대 누워 팔베개 달달샷...동시간대 시청률 1위 icon‘인간극장’ 장용, 이순재에 존경심 표해 “롤모델이자 멘토” icon‘신의 퀴즈:리부트’ 종영...‘진실의 힘’ 전한 묵직한 피날레 icon‘연애의 맛’ 고주원 합류, 정영주♥김성원 속마음 고백...종편 시청률 1위 수성 icon신영균, ‘인간극장’ 이순재가 존경하는 선배...“직접 주신 상이라 뜻깊다” icon공효진X염정아X전혜진, ‘뺑반’ 카리스마 경찰+걸크러시 담당 ‘기대↑’ icon인터파크, 2019 설 선물 기획전...'최대 44%' 할인 icon정현·노박 조코비치, 테니스 장인들 사로잡은 '기능성+디자인甲' 스포츠웨어 icon‘복수가 돌아왔다’ 곽동연, 이사장님의 흑화 어록 Best5 icon전지현, 마켓컬리 모델 발탁...주부 공감대 형성 icon잘가라 ‘소확행’, 이제는 ’대확행‘ 시대! 빅사이즈 제품 열전 icon티파니, 美 '아이하트라디오 뮤직어워드' 베스트 솔로 후보...한인 중 유일 icon니콜라스 케이지 ‘맨디’, 칸 초청된 스타일리시 하드고어 호러물...포스터 공개 icon'따뜻한 한모금' 생각나는 계절, 겨울철 필수 주방용품 PICK 4 icon엑소, ‘LOVE SHOT’ 12월 앨범 차트 1위 “역시 ‘퀸터플 밀리언셀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