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궁금한이야기Y’ 초교파, 조현득 실종과 무슨 연관이? “기존의 종교 뛰어넘어”

한 남자의 실종에 초교파가 언급됐다.

11일 방송된 ‘궁금한이야기Y’에는 조현득씨 실종사건과 의문의 여인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SBS '궁금한이야기Y'

조현득씨의 실종에 가족들은 신고 후 수사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경찰서를 찾았다. 아들 조태진씨(가명)는 “(아버지가) 수사가 돼 있다. 그래서 실종수사는 해지가 돼 있다. 여기서는 할 게 없다 돌아가 이런 식으로 (말하더라)”고 전했다.

기물파손으로 벌금형으로 수배가 돼 있었다는 것. 이혼 후 여러 가지 사업에 투자를 했지만 받아야 할 돈을 제대로 받지않아 금전적으로 곤란한 상황이었고, 때문에 실랑이를 벌이다 신고를 당한 적이 있다는 것,

제작진은 조현득씨의 휴대전화를 보다 수상한 메시지를 발견했다. 그와 함께 지내던 친구 이우삼씨(가명)의 계좌 사진이 찍혀있었던 것. 선배에게 조현득씨가 친구계좌로 돈을 보내달라고 연락을 해온 적이 있었다.

조현득씨와 이우삼씨가 지내던 서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박여인(가명)은 가족들에게 “오빠와의 저하고 대화는 저하고 성경 공부를 해봐야지만 이해를 할 수가 있어요”라며 “사실 오빠를 만나고 있을 때 공부를 했거든요. 공부를 하니까 이 오빠가 왜 이런지가 깨달아지니까 너무 측은한 거에요”라고 말했다.

자신이 어떤 방법으로든 조현득씨를 구해줘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다른 나라에서 들어왔고 초교파예요. 그 어떤 기독교나 불교 이런 거 다 뛰어넘은 거거든”이라며 뜬금없이 신앙을 고백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커피프렌즈’ 양세종, 밀려드는 설거지에 셀프 응원 “세종아 침착하자” icon‘랜선라이프’ 퓨어디, ‘달콤살벌’ 호러 팬미팅...팬들 분장에 "나도 안그랬어!" icon‘동물의 사생활’ 문근영·김혜성, 펭귄 다큐 비장의 무기 ‘스파이캠’ 사용 icon‘랜선라이프’ 나름TV, 신당동 3대 떡볶이 먹방...닭발+맥반석 ‘이색 조합’ 눈길 icon‘공복자들’ 엠브로 이동현, 구독자 97만의 ASMR 푸드 파이터 icon‘왼손잡이 아내’ 줄거리...이수경, 남편 행방 찾았나? 김진우 1인2역까지 icon‘비켜라운명아’ 박윤재, 이종남 남편이 훔친 아이였다 ‘충격’ icon알켈리, '미성년자 집단 성폭행' 폭로 다큐...레이디 가가 "함께 작업한 곡 삭제" 분노 icon‘랜선라이프’ 퓨어디, 잔혹동화 ‘좀비 백설공주’로 변신...“부산행에서도 쓴 렌즈” icon조재윤, 유연석의 이유있는 섭외…‘커피프렌즈’ 인간 식기세척기 icon심방골주부, 겨울 간식 시리즈...맷돌 호박죽+아궁이 군고구마(랜선라이프) icon‘연예가중계’ 이영자, “호박식혜·명란떡국” 예능대상 자축 먹방 iconJR, 나이만큼 먹는 호박죽 새알심에 “25개”...김숙 “배도 안부르겠어” (랜선라이프) icon‘진사300’ 루카스, 총기조작 미숙으로 조기퇴소 “안전사고의 우려” icon‘SKY캐슬’ 찬희, 최원영에게 과거 일 언급...”엄마, 아빠가 죽인 거예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