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YG보석함' 파이널 진출자 11명 확정...라이브 방송 접속자수가 61만명 돌파

지난 11일 방송된 ‘YG보석함’ 9회의 라이브 방송 접속자수가 61만명을 돌파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YG 차세대 보이 그룹을 선발하는 'YG보석함'의 라이브 시청자는 1회 15만으로 시작하였고, 회를 거듭할수록 실시간 접속자가 증가하였는데 어제 방송된 9회가 1회 대비, 4배가 넘는 61만의 실시간 조회수를 자랑했다.

이 기록이 놀라운 이유는 ‘YG보석함’은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지향하며 제작된 프로그램으로서 새로운 형식의 방영을 시도하며 큰 화제와 성공을 이뤄내고 있다는 점이다.

브이라이브 실시간 시청자가 61면명을 넘은 것도 놀랍지만 ‘YG보석함’은 2시간 뒤 유튜브와 JTBC를 통해 멀티형으로 공개되는 콘텐츠임을 감안할때 YG보석함의 시청자수와 조회수가 휠씬 더 높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방송국 프로가 아닌 여러 유명 플랫폼들을 동시에 활용하고 있는 멀티형 콘텐츠이기 때문이다.

지난 11일 ‘YG보석함’은 방송 VLIVE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는데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간차트도 1위를 휩쓸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연습생들이 파이널 선발 무대가 다가오면서 관심은 더욱 상승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YG보석함’의 조회수는 방송 9회만에 9천만뷰에 육박했다. ‘YG보석함’은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선정한 2019년 1월 1주차 비드라마 화제성 2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31일부터 6일까지 비드라마 185편을 분석하여 나온 의미있는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이널 진출자 11명이 결정됐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총 20명 중에서 9명이 탈락을 하게 된다”고 밝혔고, 연습생들의 대기실은 크게 술렁였다.

다음주 11인중 최종 7인을 가리는 파이널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YG보석함’ 결승전은 13일 오후 10시 VLIVE에서 먼저 공개 후 밤 12시 JTBC2와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YG보석함'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더팬' 카더가든-민재휘준-트웰브-유라, 감동의 첫 팬미팅 현장...오늘(12일) 공개 icon‘커피프렌즈’ 양세종, 알바계 알파고 진화...조재윤 영입으로 막내탈출 icon'썸바디' 나대한♥서재원-한선천♥이수정, MV 파트너 확정...한 발 늦은 이의진 icon‘프리스트’ 피쏟는 정유미...새로운 초강력 부마자 누구? icon'진짜사나이300' 김재우-루카스-조현-나르샤-김희정 5人, 대표자 선발전 불합격→퇴소 '아쉬운 눈물' icon여자친구, 신곡 '해야' MV 티저 공개...아련美 가득한 퍼포먼스 '역대급 감성' icon'슈퍼스타 DJ' 게샤펠슈타인, 위켄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신곡 'Lost In Fire' 티저 깜짝 공개 icon13일 데뷔 20주년 맞은 god, 단 한번뿐인 콘서트 'PRESENT'...관람 포인트 셋 icon'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매니저와 뜨거운 눈물 포옹 현장 포착 icon'궁민남편' 차인표 "안정환 찬양·질투→어색해졌다" 속마음 고백 icon'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X홍선영 자매, 새해맞이 등산기...母벤져스 "잘한다" 응원 icon'런닝맨' 위너 강승윤X이승훈-청하X위키미키 김도연, ‘대세돌’ 총출동 icon박은하, 특전사 출신 야생캠핑 전문가 특급 등장! 리얼 야생 생존법 전수 icon'성폭행 피해' 심석희, "죽고싶다" 문자 후 연락두절, 조재범은 음주중이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