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 투톤 로맨스에 시청자心 2배 설렘

‘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의 로맨스에 벌써부터 시청자 반응이 뜨겁다.

방송 2회만에 최고 시청률 7.5%(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월화극 1위에 등극한 tvN ‘왕이 된 남자’가 전무후무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쌍둥이보다 더 닮은 두 남자 광대 하선(여진구)과 임금 이헌(여진구) 그리고 중전 소운(이세영)의 로맨스가 각각의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 드라마의 러브라인은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그리고 서브 남자주인공의 삼각관계로 이뤄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에 반해 ‘왕이 된 남자’는 주인공 여진구가 1인 2역을 연기함에 따라 ‘남주도, 서브 남주도 모두 여진구’라는 특이한 구조를 가진다. 그럼에도 시청자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유는 ‘왕 진구’와 ‘광대 진구’가 뿜어내는 극과 극의 매력 속에 이세영과의 로맨스도 극명하게 다른 케미스트리를 뿜어내기 때문. 이에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광대 진구파’와 ‘왕 진구파’로 나뉘어 각각의 로맨스를 지지하고 있다.

먼저 ‘왕 진구파’는 이헌과 소운의 치명적인 케미스트리에 환호하고 있다. 폭군으로 전락했지만 여전히 소운의 사랑을 갈구하는 이헌과 그런 지아비의 모습에 매순간 실망하지만 과거의 애틋했던 감정은 붙들고 있는 소운의 관계는 위태롭고도 애잔하다. 특히 이헌이 뿜어내는 남성적인 매력 속에서 두 사람이 만들어내는 텐션은 숨이 막힐 정도다.

반면 ‘광대 진구파’는 하선과 소운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케미에 열광한다. 아직 첫사랑도 해보지 못한 하선이 아름다운 중전 소운 앞에서 긴장하고 허둥대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엄마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하선이 순진무구한 미소와 특유의 따스함으로 지아비를 향한 소운의 닫힌 마음을 서서히 여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활짝 얼어 젖혔다.

이 같은 2색 로맨스가 돋보이는 것은 여진구와 이세영의 섬세한 연기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여진구는 이헌으로서 서슬 퍼런 독기를 뿜어내다가도 하선으로서 다정하면서도 허당기 충만한 매력을 발산하는 놀라운 1인 2역을 선보이고 있다. 이세영 역시 ‘왕 진구’와 ‘광대 진구’ 앞에서 표정과 눈빛의 농도를 달리하며 가슴 뛰는 앙상블을 만들어내고 있다.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가상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매주 월, 화 오후 9시30분 방송.

사진= tvN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배틀트립’ 채연X배슬기, 中사마대장성 美친 야경에 “사랑하고 싶습니다” icon‘동상이몽2’ 인소부부 '역할 체인지'...인교진, 소이현에 뒷목 움켜쥔 이유는 icon‘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게임의 키를 쥔 주인공 누구...박신혜 vs 찬열 icon'빅이슈' 주진모, 서울대 의대 출신 전문의와 열애...1년만에 안방극장 컴백 icon'성폭행 피해' 심석희, "죽고싶다" 문자 후 연락두절, 조재범은 음주중이었다 icon신예 원어스, 데뷔앨범 '라이트 어스' 美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1위 '新 글로벌 아이돌' icon박은하, 특전사 출신 야생캠핑 전문가 특급 등장! 리얼 야생 생존법 전수(1박2일) icon'런닝맨' 위너 강승윤X이승훈-청하-위키미키 김도연, ‘대세돌’ 총출동 icon'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X홍선영 자매, 새해맞이 등산기...母벤져스 "잘한다" 응원 icon숀 ‘Way Back Home’, 가온차트 2018 연간 디지털·스트리밍 TOP8 랭크 icon‘더팬’ 카더가든, 롤모델 고모 위한 ‘감동무대’ 예고(잔나비-SHE) icon‘커피프렌즈’ 유연석, 시청자에게 사랑받는 4가지 얼굴 icon안락사 논란...동물보호단체 케어 직원들 "250마리 안락사시킨 박소연 대표 사퇴해야" icon박정현, '더 팬' 유라 응원위해 깜짝 등장..."부담이 더 커졌다" icon유라, 자작곡 'YOU'로 박정현-보아-김이나에 "훌륭하다" 극찬...237표 획득 icon'더팬' 민재휘준 팬미팅, 민재 "엑소 카이 닮았다"...즉석 커버안무까지 icon민재휘준, '넘버원' 편곡 커버무대로 327표 획득...보아·트와이스 채영 극찬 icon트웰브, '더팬' 12명과 특별한 팬미팅...이름 외우기 성공+한정판 머그컵 선물 icon'더팬' 트웰브, 벤 '너의 몸에 벤' 무대에 장윤주 "왜 이렇게 섹시하니?"(ft.수퍼비) icon카더가든, 잔나비의 'SHE' 선곡 이유 "부모님 없이 고모에게 자라...강인한 분"(더팬) icon간미연 '파파라치'(Feat. 에릭) 가사 받쓰, 샤이니 키 "재롱보다 보여줄 것"(놀라운토요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