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가 황금돼지해인 2019년을 맞아 자사 베스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뒷받침해주는 제품이라 관심이 쏠린다.

사진=바이타믹스 제공

미국의 초고속 블렌더 바이타믹스는 1월 한달 동안 초고속 블렌더 끝판왕 ‘바이타믹스 PRO750’을 99만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5% 적립금과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단순히 음식물을 갈아내는 것을 넘어 다양한 요리 기능과 자동세척 기능까지 제공하는 베스트셀러다.

2.2마력, 1400와트의 강력한 파워모터는 압도적인 블렌딩을 구현하며 항공기 소재 스테인레스 칼날은 재료를 자르지 않고 미세하게 으깨어 완벽한 질감을 제공한다. 펄스 기능(순간 동작)과 10단계 속도 조절 기능뿐만 아니라 5가지(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스프, 퓨레, 세척) 자동 프로그래밍 기능이 탑재돼 건강요리를 간편하게 빠른 시간 내에 완성할 수 있다.

사진=로라스타 제공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는 오는 20일까지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에서 새해맞이 첫 세일을 통해 강력한 스팀으로 옷을 뽀송뽀송하게 만드는 ‘리프트’ 라인을 판매한다.

‘리프트’는 150도의 강력한 고온·고압 미세스팀으로 모든 패브릭 제품 살균이 가능하다. 소파, 침대, 이불, 매트리스 등과 같이 매일 사용하지만 평소 살균이 어려운 생활용품이나 아이들 장난감, 인형, 가방 등 소품들도 편리하게 살균이 가능해 가족들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 실제 영국 알러지협회(BAF), 스위스 사이텍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살균력을 인증받아 99.999%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민감한 소재의 의류까지 쉽게 홈케어가 가능해 자칫 세탁업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