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가장 편안한 휴식공간이다. 청결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커피 혹은 음료수를 마시다가 실수로 흘리거나 귀여운 반려동물이 소변을 봐버렸을 때 심지어 피를 흘렸을 때 침구에 묻기라도 하면 대략 난감이다. 전문 세탁업체에 맡기자니 시간과 비용이 부담스럽고, 세제를 묻혀 닦아내자니 얼룩이 깨끗하게 지워지질 않아 애를 먹거나 면에 스며들어 찜찜한 경우가 생기곤 한다.

기능성 홈퍼니싱 브랜드 루밋의 기능성 침구인 ‘쓱싹 침구세트’는 오물을 휴지 한 장으로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침구로,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아이가 있는 가정, 1인가구 세대에서 간편하고 위생적인 침구관리가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휴지로 쓱~ 한번에 싹~’ 콘셉트의 ‘쓱싹침구’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각종 오염물질이 바로 흡수되지 않아 진드기, 세균, 곰팡이 등의 걱정을 해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KC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이불패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촉감에 아이보리, 네이비, 만다린 컬러 등으로 구성됐다.

생활방수, 유해성분 방지, 이지클린, 간편세탁 등 기능성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도 특징이다. 홈퍼니싱 브랜드 루밋 운영사 라이뷰는 기능성 홈퍼니싱 브랜드 루밋뿐만 아니라 짐보관 서비스 ‘아이엠박스’도 운영하고 있다.

사진=루밋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