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과 김보라가 과거 만났던 사실이 공개됐다. 김혜윤 역시 김서형을 의심했고, 이태란은 김서형을 직접 찾았다.

1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는 김혜나(김보라)의 앵무새 인형을 김주영(김서형)의 사무실 건물에서 발견한 강예서(김혜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예서는 김주영 선생을 전적으로 의지하며 그와 함께 지냈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고 나오던 중 청소부에게서 혜나의 앵무새 인형을 발견하고는 자신이 챙겼다. 앞서 예서는 김주영 선생에 혜나와 만난 적이 있는지 물었지만 김주영은 없다고 답한 상황. 

이때 이수임(이태란)이 김주영을 찾으러 왔다 예서와 앵무새 인형을 발견했다. 예서는 "이거 내꺼다. 나도 똑같은 것이 있다"며 대화를 차단했다.

같은 시각, 강예빈(이지원)은 혜나가 남긴 usb를 확인했다. 혜나와 김주영의 목소리가 나왔다. 혜나는 "강예빈이 어떻게 만점을 맞은 줄 나는 알고 있다. 누구에요? 우리 학교 쪽에서는?"이라고 물었다. 이에 김주영은 원하는 것이 뭐냐고 물었고 혜나는 "강예서 서울의대 떨어뜨려 주세요. 나는 내 실력으로 갈거니까 예서만 떨어뜨리면 된다"고 했다. 김주영은 "넌 무서운게 없니?"라며 두 사람의 대화가 끊겼다. 이를 한서진(염정아)이 다 듣고 충격 받았다.

김주영은 자신을 찾아온 이수임에 "나한테 천벌 받을 것이라고 했지. 영영 나오지 못할 지옥불에서 살아봐"라고 경고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사진=JTBC 'SKY 캐슬'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