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면서 두꺼운 다운류 옷들의 세일이 한창인 요즘, CJ ENM 오쇼핑에서는 역으로 ‘프리 스프링(Pre-spring)’ 콘셉의 간절기 신상품 론칭에 나섰다. 1~2월 본격적인 강추위를 앞두고 이른 봄 패션을 선보이는 데는 소비자 니즈 증가가 이유다. 다소 무거운 외투에 이너류는 가볍게 입기를 원하고 봄 색상을 조금 일찍 느끼고 싶은 고객들이 늘고 있기 때문.

사진=CJ ENM 제공

CJ ENM 오쇼핑 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총 5종의 니트 라운지웨어를 선보인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이 특징인 라운지웨어는 올 봄에도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셀렙샵 에디션의 라운지웨어는 이태리 원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색상 연출이 가능하며 가볍고 보온성도 뛰어나다.

19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방송에서는 울 캐시미어 후드집업, 스커트, 원피스 3개 아이템이 먼저 론칭한다. 후드집업과 스커트는 고급스러운 색상과 날씬하게 보이는 세로 니트 조직이 장점이며, 위아래 세트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에 봄 시즌에 어울리는 라벤더 컬러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월 말에는 부드러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니트 팬츠와 케이프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인 고비도 간절기 상품인 니트 풀오버를 15일 오전 8시 15분 ‘동가게’ 프로그램에서 론칭힌다. 고품질의 몽골산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니트 풀오버는 CJ ENM 오쇼핑 부문이 몽골 고비 본사에서 직수입으로 들여온 상품이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지스튜디오’도 오는 18일 오전 8시 15분 니트 팬츠를 선보인다. 1월부터 초봄까지 입을 수 있는 따뜻한 소재와 색상을 적용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2003년부터 단독으로 전개 중인 지오송지오는 두 종류의 재킷을 새롭게 출시한다. 8일 오전 진행되는 ‘동가게’ 방송에서 핸드메이드 재킷을 먼저 선보인 후 오는 19일 밤 ‘힛더스타일’ 프로그램에서 코듀로이 재킷을 론칭한다. 핸드메이드 재킷은 지난해 봄 큰 인기를 얻었던 스타일로 크림헤링본, 카멜헤링본 등 봄 느낌의 화사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상품을 업그레이드 했다. 코듀로이 재킷은 올해 트렌드 키워드인 ‘뉴트로’에 맞춰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다. 여성 의류 브랜드 밀라에서도 핸드메이드 재킷, 코듀로이 팬츠, 실크 니트 등 간절기 의류들을 12일부터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