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소이현, 인교진과 역할 바꾸기...잠옷 차림으로 "매생이전 해줘"

소이현과 인교진이 서로의 역할을 바꿨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서로의 역할을 바꿔하기로 했다. 인교진은 딸 하은이 엄마와 활동적으로 놀길 바랐지만 소이현은 인교진처럼 잠옷 차림으로 집안을 돌아다녔다. 옷을 갈아입으라는 인교진의 말에 "안 씻을건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거실에 나오자마자 바닥에 눕고는 "피곤해"라며 인교진에 빙의했다. 인교진은 그 모습에 놀라 "내가 언제 그랬냐. 하은아 아빠가 그랬어?"라고 하자 하은이는 소이현의 말에 동의했다.

이어 소이현은 남편에 밥을 차리라고 말했고, 역할이 바뀐 인교진은 조용히 주방으로 향했다. 소이현은 "하은이 콩나물 좋아한다. 잘라줘라. 계란말이도 매생이전도 해라"라고 요구했다.

인교진은 계란말이도 거뜬히 해내고, 매생이전 역시 순식간에 완성하며 숨겨뒀던 요리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라이머 "아내 안현모, 처음 본 순간부터 정말 갖고 싶었다"(동상이몽2) icon라이머, 역대급 눈치제로 남편...유호정 "너무 우리 남편 이재룡 같아" 공감 icon황제성, "잘생겨서 유명했다"...어린시절 꽃미남 외모 공개 '대반전' icon대도서관, '왕이 된 남자' 야바위꾼으로 깜짝 등장..여진구에 "이런 대도같은 놈" icon'문제적남자' 황제성, 타일러 웃기기 도전 "닫힌 마음 깨부수고 싶다"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최규진에 활 쐈다...도승지 김상경 분노 icon여진구, 호랑이 가죽으로 위기 모면 "침전에 있던데"(왕이된남자) icon'왕이된남자' 여진구, 대비 장영남 앞에서 다과상 엎었다 "독이 들었을지 몰라" icon'왕이 된 남자' 여진구, 김상경에 오열하며 애원...좌상 아들 최규진에 복수다짐 icon천안 라마다앙코르호텔 화재, 1명 숨지고 최소 19명 부상...3명은 중상 icon김정-유동부, '널빤지' 정답 맞혀 달인 도전...'평화 아리랑' 무대까지 icon[인터뷰] ‘그대 이름은 장미’ 하연수 “논란 탓에 더 성장 못한 건 아냐” icon박재란, "미니스커트 원조는 윤복희 아닌 나"...'우리말 겨루기' 출연 icon'가요무대' 설운도-옥희-조경수-유지나-소유미-박구윤-윙크-성은 등 출연 '신구조합' icon'심석희 성폭행 혐의' 조재범, 영구제명 징계 처분...1년이나 걸렸다 icon'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이수경-하연주 둘다 몰라봤다..."누구세요?" 기억상실 icon하연주, 진심 담은 사죄의 편지+아들 후계자 약속 후 옥상서 투신자살 시도 icon안현모, 남편 라이머와 애교 가득 전화통화 " icon‘동상이몽2’ 유호정 “이재룡 외조로 25년간 연기활동...배우끼리 결혼 강추” icon'안녕하세요' 여자친구 유주-엄지, 60세 엄마 사연에 눈물 " icon안현모, 대화 없이 TV 시청만 하는 라이머에 서운함 폭발 "그냥 자면 되잖아" icon산드라 오, 골든글로브 이어 美 크리틱스 초이스서 여우주연상 수상 '2관왕' 영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