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국가대표선수 응원 프로모션’을 열어 가성비 높은 스포츠웨어를 최대 49% 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

사진=지마켓, 옥션 제공

이번 행사는 축구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 ‘고알레’와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축구 선수들이 만든 스포츠 의류를 특가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이베이코리아와 고알레가 함께 제작한 공동기획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은 충분히 살리는 등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고알레 윈터 패딩’은 축구 전문가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을 제작했다. 보온성과 활동성을 보장하며 운동 후에 세탁기에 돌리고 건조기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행사기간 동안 기존가 대비 49%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철 이너웨어로 적합한 ‘굿하비 맨투맨 티셔츠’는 11% 할인, ‘굿하비 후드 티셔츠’는 10% 할인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축구스타킹, 헤어밴드, 골키퍼장갑 등 다양한 축구용품을 판매한다. ‘나이키 축구 정강이 보호대’ ‘아디다스 축구양말’ ‘아디다스 니트 방한장갑’을 선보인다. 모든 프로모션 상품은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18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배송 출발 예정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고알레’ 유튜브 영상에서 태극전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고알레 윈터 패딩’을 증정한다. 또한 ‘고알레’ 인스타그램 계정에 현재 아랍에미리트에서 진행 중인 아시안 축구 대회의 예상 최종 성적을 DM으로 보낸 고객 중 결과를 맞춘 총 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고알레 윈터 패딩’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