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스틱커피, 드립백, 텀블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2019 설 선물세트’를 16일부터 판매한다. 추운 날씨에 가까운 지인 및 가족에게 감사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된 이번 ‘2019 설 선물세트’는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한정 판매한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스틱커피, 할리스 드립백 커피, 월머그 슬릭 굿데이 텀블러, 글라스 머그로 꾸며져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스틱커피는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한 개의 스틱에 완벽하게 담아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다크, 아메리카노 마일드, 카페라떼 총 3종류다. 드립백 커피는 할리스커피 국제 공인 커피감별사들의 까다로운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풍성한 아로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다크나이트, 원파인데이 총 3종류다.

월머그 슬릭 굿데이 텀블러는 테이크아웃 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중구조로 제작돼 제품의 열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텀블러 표면이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감도 뛰어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