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과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설빙 제공

설빙은 하나멤버스와의 제휴를 통해 설빙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펼친다. 하나멤버스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설빙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하나멤버스 앱 회원가입 시 단체코드 등록 절차에서 특정 관계사와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관계사는 ‘KEB하나은행’으로 선택하고, 코드는 ‘설빙’으로 입력 후 가입을 완료하면 할인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지급된 할인쿠폰은 가까운 설빙 매장에서 쿠폰 유효 기일 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설빙은 최근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블렌드티 2종과 달콤퐁당꿀떡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KFC 제공

KFC는 오는 21일까지 대표 치킨 3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333버켓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아랍에미리트에서 오는 2월 2일까지 열리는 2019 아시안컵을 더욱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333버켓’은 점보스틱오븐치킨 3조각, 오리지널 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으로 구성됐다. 점보스틱오븐치킨은 커다란 닭다리만을 오븐에 구워낸 것으로, 진한 육즙과 함께 담백하면서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또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제품이다.

동시에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