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뷰티 편집숍 온뜨레가 2019년을 맞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제안한다.

사진=온뜨레 제공

온뜨레의 베스트 제품들로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헤어와 보디는 물론, 페이스 마스크와 기초 케어까지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뜨레 MD 추천제품인 ‘갸마르드 토닝 로션’은 ‘生허브 닦토’로 스킨케어 첫 단계 사용 시 피부 결을 케어하고 모공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낸다. 새해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 시 약산성 클렌저 ‘갸마르드 퓨어 페이셜젤’ 체험분과 고마쥬 타입의 영양 마스크 겸 스크럽인 ‘갸마르드 소프트 페이셜 스크럽’ 미니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테디셀러인 ‘까띠에 핑크 클레이 페이스 마스크’도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까띠에 핑크 클레이 페이스 마스크’ 구매 시 ‘까띠에 그린 클레이’ 체험분과 화이트 클레이 페이스 스크럽을 체험해볼 수 있는 미니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 극건성 피부에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과 영양을 선사해줄 ‘갸마르드 뉴트리션 인텐스 크림세트’와 두피를 딥클렌징해 줄 ‘갸마르드 샴푸 두쉐르 듀오 세트’ 등 알찬 구성의 다양한 기획 세트가 준비돼 있다.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1월 한달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