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에 휴가를 쓰면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다. 해외 여행 가는 게 막막하다면 국내 최고급 호텔에서 설 연휴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양한 설 이벤트로 편안함과 선물까지 제공하는 호텔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 글래드 호텔 -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이 설 명절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 4개 글래드 호텔(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 라이브 강남)에서 2018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4개 호텔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중 패키지명에 ‘글래드’가 포함된 패키지 이용시 10만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이상 투숙시 객실 업그레이드(강남 코엑스센터 제외)와 함께 황금돼지 비누가 선물로 증정된다.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를 2019년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 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 조식, 사우나 &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투숙중 1회)가 제공된다.

선착순 30팀에게 삼다정 2인 런치이용권, 디뮤지엄 다이어리, 아티제 아메리카노 중 랜덤으로 당첨되는 설 럭키 바우처와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2월 4일~6일)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면 메뉴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설 명절 상품권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는 편리하면서도 센스있는 명절 선물을 구매하는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설 명절 상품권을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이번 설 명절 상품권은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상품권과 스파 상품권으로 마련했다.

다양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2인 기준의 레스토랑 상품권으로는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말 브런치 뷔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의 주중 런치 4코스, 디너 6코스, 와인 페어링이 포함된 디너 6코스와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등 총 5종의 상품권을 선보인다. 정통 유럽 스파와 한국적인 트리트먼트가 어우러진 최고급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루미 스파는 4매로 구성된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이용권을 제공한다.

# 이비스 앰버서더 서울 명동 – 설 연휴 영화 풀패키지 ‘이비스 무비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이비스 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차 활용시 무려 최장 9일간 쉴 수 있는 이번 황금 연휴에 최적인 호텔 패키지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시 2인 조식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영화 감상에 빠질 수 없는 클라우드 캔맥주 2캔과 테이크아웃 나쵸칩을 제공해 완벽한 호캉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투숙시 호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주차 무료 서비스까지 제공돼 명절 연휴 모처럼 한산한 명동 시내를 여유롭게 돌아보며 쇼핑과 영화, 휴식까지 누려보길 추천한다.

# 서울신라호텔 – 홀리데이 와이너리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와 샹송 공연을 곁들여 이국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돼 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드럼 등 5중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마리아주 안주에는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전통 스타일로 조리된 소시지, 햄 등의 육가공품인 ‘샤퀴테리’와 치즈를 별도 스테이션에서 제공해 와인에 맛을 더한다.

#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 럭키 뉴 이어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럭키 뉴 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를 출시했다. 1월 1일부터 두 달 동안 이용 가능한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객실 1박, 럭키 스크래치 쿠폰, 복주머니, 2019년 호텔 캘린더로 구성된 상품으로 행운 가득한 신년을 만끽할 수 있다.

복주머니에는 2만 5200원부터 최대 15만 8400원까지 호텔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럭키 스크래치 쿠폰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특별한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12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이고 투숙 기간은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다.

# 수트라하버 리조트 – 설 연휴 삼대 가족 패밀리 이벤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2월 1일부터 6일까지(체크인 기준) 투숙객에 한해 ‘삼대 가족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투숙객 중 3대 가족 여행객만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티셔츠를 증정(성인 한정)한다. 투숙객 본인 SNS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신청서를 작성, 이메일 접수, ‘#수트라하버삼대가족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티셔츠 입고 임증샷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