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5일 단 하루 원데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각 사이트별로 인기 브랜드 의류와 잡화, 설 선물용 아이템을 구성해 최대 95% 세일한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하프클럽에서는 5000원과 5%, 보리보리에서는 3500원과 5% 장바구니 쿠폰을 각각 지급하고 카카오페이와 원더페이로 결제하는 경우 최대 5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에서 ‘하프클럽데이’ 및 ‘보리보리데이’를 검색 후 접속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에어팟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1000원 이상 구매 시 2019원 적립금도 준다. 적립금은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하프클럽 5000명, 보리보리 2000명에게 지급한다.

하프클럽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매긴, 모그핑크, 미니멈, 제이제이 지고트 등 인기 여성복 브랜드가 90%까지 세일한다. 남성 의류로는 헨리코튼골프, 티엔지티, 바쏘옴므 등이 50%까지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마인드브릿지, 뱅뱅의 남녀 캐주얼 의류와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우터는 최대 95% 저렴하게 구성했다.

사진=보리보리 제공

의류뿐 아니라 락포트, 금강제화, 탠디가 정장화와 컴포트화, 부츠를 이 날 하루 88%까지 할인한다. 닥스와 몽블랑 등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의 벨트, 지갑, 양말세트 등 잡화류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용으로 좋은 아동복부터 한복, 신학기 책가방, 각종 건강식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삠뽀요는 2세 이하 베이비용 기모 아이템을 기획해 팬츠, 원피스, 상·하복, 아우터를 6000원대부터 판매한다. 한복으로는 전통 스타일과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개량 한복을 2~9만원대로 준비했고, 머리장식, 노리개, 버선 등 각종 장신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책가방 및 설 선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바비키즈 등이 학생용 책가방과 보조가방, 신주머니를 행사가로 선보인다. 설 선물용품으로는 제주이야기 액상차를 5000원대, 유니레버, 아모레 등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6000원대부터 판매하고, 정관장, 천지양의 홍삼 제품과 영유아용 영양제 및 유산균 제품도 특가로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