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한다. 그 중 피부관리, 다이어트를 포함한 건강한 몸만들기는 매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목표 중 하나. 긴 시간 꾸준히 노력해야만 이룰 수 있을뿐더러 잠시만 방심해도 관리 전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 다소 무리한 목표를 세우기 보다 365일 기억하며 실천할 수 있도록 데일리 목표를 세워보는 것이 중요하다. 꾸준히 매일 실천하다 보면 어느새 달라진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사진=SNP 제공

# 번거로운 ‘1일 1팩’보다는 ‘3일 1팩’

새해 뷰티 습관으로 ‘1일 1팩’을 꼽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화장하기 전 혹은 잠들기 전 매일 팩을 하는 것은 생각보다 번거로워 실패하는 사람들이 대다수. 2019년에는 일주일에 3번 ‘3일 1팩’으로 간편하게 실천 가능한 뷰티 습관을 세워보자.

SNP의 ‘멜라 브라이트 액티브 씰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속 미백 마스크이다. 피부에 존재하는 유사성분과 글루타티온의 집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채워준다. 흡수 이중구조 시트인 ‘액티브 씰 시트’가 유효 성분을 한 방울 남김없이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9가지 식물 추출물과 알지닌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사진=GRN+ 제공

# ‘원푸드 다이어트’ 3일? 아니, 이제는 365일 ‘다이어트 보조제’

2018년엔 다이어트 보조제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보조제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식단과 운동을 철저히 지키면서 보조제의 도움을 받으면 더 큰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에서 최근에 출시한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긴장을 완화하고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그뿐만 아니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신체 건강에 도움을 준다.

사진=이화에스엠피 제공

# ‘헬스 휘트니스’ 작심삼일 그만! ‘스쿼트머신’으로 매일 운동

1월은 휘트니스 관계자들이 제일 바쁜 시기이다. 많은 사람이 몸매 관리와 건강을 위해 너도나도 휘트니스 센터를 등록하기 때문.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을 하고 싶다면 아래 제품을 주목해보자.

스타트레이너 숀리와 헬스기기 전문 기업 이화에스엠피가 손잡고 출시한 '올인원 숀리 스쿼트머신'이 인기다. 스쿼트는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정확한 자세를 유지해야만 효과가 있는 운동으로 잘못된 자세로 운동을 하다 보면 발목이나 무릎 통증을 유발하기 쉽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출시된 ‘올인원 숀리 스쿼트머신’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집에서 간편하게 몸을 가꿀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