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유인나의 달콤살벌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

사진=tvN 제공

2019년 tvN 첫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15일 ‘진심이 닿다’ 측이 이동욱과 유인나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인나는 이동욱에게 악수를 청하며 상큼한 미소를 지었지만 이동욱은 그런 유인나를 황당하다는 듯 쳐다보며 냉랭한 눈빛을 내비쳐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중 유인나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올웨이즈 로펌’에 첫 출근한 모습을 담은 것이다. 특히 정체를 숨겼다고 보기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유인나의 우주여신 자태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사진=tvN 제공

블랙 미니드레스에 퍼코트, 드롭 귀걸이까지 장착한 화려한 출근룩과 로펌을 세트장으로 만드는 배우 포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무엇보다 신입 유인나의 직속 상사가 될 이동욱은 독보적 미모를 뽐내며 등장한 유인나의 모습에도 불구하고 전혀 동요하지 않는 ‘돌부처’ 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오히려 이동욱은 분노를 억누르는 듯한 표정으로 유인나를 바라보고 있다. 첫 만남부터 엇갈린 두 사람이 뿜어낼 극과 극 케미스트리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동욱, 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남자친구’ 후속으로 2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