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와 건조한 공기에 뚝 떨어진 신진대사...새해지만 그 여느 때보다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부쩍 한 살 더 먹은 피부를 아침마다 거울로 확인하는 괴로움을 해소해주기 위해 화장품 업계에서는 저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탄력 넘치는 탱탱한 피부가 그리울 때는 맥스클리닉 멜라토닌 크림을 눈여겨보자. 맥스클리닉은 순도 99%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만PPM 함유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인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을 출시했다. 멜라토닌은 피부 회복의 골든타임인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 수면 시 분비되는 체내 성분이다. 20대에 최고 수치가 분비되고 이후 점차 낮아지기 때문에 멜라토닌 크림으로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멜라토닌은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피부 영양 공급을 통해 푹 잠잔 듯 피부빛을 밝게 만들어주는데 유효하다.

사진=AHC 제공

AHC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7번째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300분의1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력, 영양,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도록 설계, 연약한 눈가부터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했다.

사진=미샤 제공

미샤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4세대 보랏빛 앰플 유효성분을 압축시켜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에 미샤가 개발한 ‘코어 프레스’ 공법으로 압축한 유효 성분을 탄성 리포좀을 이용해 피부 사이 깊숙이 흡수시킨다. 외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보랏빛 과일과 채소 성분도 함유했으며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 성분을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또한 피부 수면 박탈 후 피부 개선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서 소비자 만족도를 확인했다.

사진=비오뎀 제공

비오템은 얇은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라이프 플랑크톤 아이크림‘을 선보였다. 40만배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과 효모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탄탄하게 가꿔준다. 마치 온천수를 바른 듯 눈가 피부를 매끈하고 편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에 쫀쫀한 수분 탄력을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C 성분이 칙칙한 눈매를 맑게 밝혀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눈가 잔주름을 촘촘히 관리해 한층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는 지난해 베스트셀러 ‘펩타이드 아이크림’의 튜브 타입인 ‘펩타이드 아이크림 튜브형’을 출시했다. 기존의 꾸덕하고 무거운 다른 아이크림과는 달리 촉촉한 제형으로 흡수력이 뛰어나 아침부터 산뜻하고 탱탱한 눈가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가 뛰어난 주름 개선과 함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