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유니버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티저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영화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속편이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속 이전의 내용을 다룬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상해본다.

# 해피와 메이의 관계는 ♥?

1편 마지막에서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이라는 걸 알게 된 메이 숙모(마리사 토메이)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비서 해피(존 파브로)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이를 알아챈 피터 파커는 ”둘이 무슨 관계예요?“라고 묻는다. 이전 ’스파이더맨‘ 시리즈보다 젊어진 메이 숙모가 이번 영화에서 해피와 러브 라인을 그릴지 궁금증을 더한다.

# 피터 파커 삼촌의 등장?

피터 파커가 유럽 여행을 떠나기 위해 짐을 싸는 장면에서 가방에 ’BFP’라는 이니셜이 새겨져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이는 피터 파커의 삼촌 벤 파커(Ben Parker)의 물건이라는 걸 암시한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벤 파커의 미들 네임이 등장하지 않았다. 예고편에서 ‘BFP’를 클로즈업한 이유가 벤 파커의 이야기 등장인 것인지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피터 파커와 MJ의 관계 발전

전편에서 피터 파커를 무심하게 대했던 MJ(젠다야 콜맨)는 이번에 적극적인 모습을 취한다. 유럽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와 친구들 사이에서 흐뭇한 표정으로 파커를 바라보는 MJ. 피터 파커 역시 MJ를 바라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 두 사람 사이의 로맨스가 이번 영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 닉 퓨리가 전한 미션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유럽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 앞에 나타났다. 그는 세상을 위협하는 엘레멘탈즈(원소 괴물)를 상대하라고 미션을 준다. 또한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가 도움을 줄 거라고 말한다. 유럽 여행을 떠나기 전 짐을 챙기던 피터 파커는 스파이더슈트를 챙기지 않았다. 닉 퓨리가 새로운 슈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닉 퓨리는 힐 요원(코비 스멀더스)과 함께 엘레멘탈즈를 상대하기도 한다. 스텔스 슈트까지 모습을 드러내 더욱 발전된 스파이더슈트를 기대하게 만든다.

# 미스테리오의 등장

유럽 한복판에서 엘리멘탈즈 중 악당 하나가 등장한다. 스파이더슈트가 없는 피터 파커는 속수무책으로 당한다. 미스테리오가 등장하면서 ”넌 빠져있어“라고 스파이더맨에게 말한다. 악당과 싸우는 미스테리오는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처럼 기이한 능력을 발휘한다. 미스테리오가 진짜 피터 파커의 조력자가 될지 아니면 악당이 될지 7월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공식 티저 예고편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