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근이 방탄소년단 진과 먹방 절친을 인증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제공

17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는 유호정, 박성웅, 이원근, 하연수, 채수빈이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전과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원근은 방탄소년단 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원근이 진과 같은 대학교 영화과 동기일 뿐 아니라 어마어마한 식성까지 똑 닮은 절친이라고 전했다.

이원근은 “석진이(방탄소년단 진)와 고기 12인분과 공기밥 7개, 냉면 두 그릇까지 먹은 적이 있다”고 밝히자 전현무와 조세호는 때아닌 억울함(?)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이원근은 “진이 존경스럽고 대단하다”며 진과의 새내기 시절 에피소드들을 모두 털어놓았다는 후문이다.

이원근은 샤이니 온유와 강다니엘을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이원근은 “실제로 온유 선배님을 뵌 적이 있다. 거울 보는 것 같았다”며 본인도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이어 “대가수님들과 닮았다고 해주시니 그저 감사하다”고 겸손한 면모를 보여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원근과 방탄소년단 진의 풀스토리는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