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황후의 품격’을 보지 못했다면? 오늘(16일) 모아보기를 통해 일목요연하게 스토리를 정리할 수 있다.

사진=SBS

이날 밤 10시부터 방송되는 이번  ‘황후의 품격 모아보기’는 32회분을 압축한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공개된다.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던 써니(장나라)가 대한제국 황제인 이혁(신성록)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뒤 결혼, 황후가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되는 것.

또 유라(이엘리야)를 사랑하던 왕식(태항호)이 어머니 도희(황영희)를 뺑소니 사고로 잃고, 이후 필주(윤주만)에게 총을 맞은 내용도 담긴다. 이후 그는 백선생(김명수)에 의해 목숨을 건지고, 이후 천신만고 끝에 외모가 변한 뒤 황실경호원 우빈(최진혁)을 변신했다.

이와 더불어 태황태후(박원숙)의 살해사건과 소현황후(신고은)의 의문사를 둘러싼 써니와 태후(신은경)의 팽팽한 신경전과 아리(오아린)를 황태녀로 만들기 위한 강희(윤소이)의 치밀한 계략도 다시 공개된다.

한 관계자는 “16일 방송되는 ‘모아보기’를 통해서 그동안 공개된 큰 사건들을 일목요연하면서도 스피디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를 보신다면 이후 전개될 더욱 휘몰아치는 스토리에 대한 이해도가 더욱 쉬울테니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황후의 품격’은 현재가 ‘입헌군주제 시대’, 대한제국이라는 가정하에 황실 안에서의 음모와 암투, 사랑과 욕망, 복수가 어우러진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는 황실로맨스릴러 드라마이다. 히트작메이커인 김순옥 작가와 주동민감독이 손잡은 이 드라마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황후의 품격 모아보기’는 1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전격 공개되며, 33회와 34회는 17일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