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에 적합한 주방·가전기구 브랜드들이 연초부터 특가 이벤트로 실속파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나만의 스마트한 주방을 꾸미기 위한 실용적인 제품으로, 민족 최대의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을 위한 부담 없는 선물로 장만할 적합한 기회다.

사진=테팔 제공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1월16일 오후 10시45분부터 11시50분까지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매직핸즈 블랙라벨 인덕션 8P세트’를 판매한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매직핸즈의 최고급 라인으로,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18cm 편수냄비 ▲22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18cm 밀폐뚜껑 ▲18cm 유리뚜껑 ▲28cm 유리뚜껑 ▲10년 안심 손잡이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가장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 소재를 적용하여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두툼한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더했다.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열센서가 탑재돼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는 10kg 하중에도 견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어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수납공간이 절약된다. CJ오쇼핑에선 ARS,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1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멀티쿠커를 증정한다.

사진=유라 제공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오는 31일까지 신년맞이 최대 1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더스트백과 원두 증정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지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A, E라인 가정용 커피머신부터 특가로 선보여 A1, E6, E7, E8 크롬의 경우 15%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A7은 VIP 고객 한정 DM 프로모션을 실시해 25% 할인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최고급 라인 Z6도 최대 18% 할인이 진행된다. 신제품 올뉴S8와 J6는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원한다면 일요일마다 진행하는(롯데 잠실점은 토요일) ‘스페셜 할인데이’를 노리면 된다. 3% 추가 할인을 적용해 최대 13%를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12가지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이 가능한 중형 오피스용 WE8 모델과 대형 사무실이나 케이터링 서비스에 적합한 GIGA X3, 빠른 커피 추출이 가능한 업소용 머신 GIGA X8c도 10% 할인 적용된다. 유라 커피머신은 원터치 자동 헹굼 기능이 있어 사무실이나 업소에서 쓰기에 간편하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강도 알루미늄 바디로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사진=레꼴뜨 제공

감각적인 디자인의 일본 가전제품 브랜드 레꼴뜨가 스위스 요리 라클렛과 퐁듀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라클렛&퐁듀메이커 멜트’를 출시하며 구매고객에서 고급 나무도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용도에 따라 바꿔 쓸 수 있는 양면 플레이트에 고기와 야채 등을 굽고 미니팬과 코코트(도자기로 만든 소형 내열냄비)에 치즈를 녹이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치즈 소스를 따끈하게 데워 나초 요리를 즐기는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간결한 형태에 모던한 색깔을 더해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최대폭 30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인해 수납이 간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덕분에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