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이 설맞이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센서빌리티를 비롯해 SPA브랜드 탑텐, 탑텐키즈, 이달 론칭한 가방브랜드 엑스투오투가 참여하며 계열사 에이션 패션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이 참여해 총 10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신성통상 제공

남성복 지오지아는 취업 성공을 위한 면접 수트를 12만원부터, 앤드지는 지금 입기 딱 좋은 신상 울코트를 7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올젠은 배우 원빈의 스타일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31가지 봄 신상 스타일을 탑텐몰 단독 프리 세일 형태로 선보인다.

SPA 캐주얼 브랜드 탑텐은 대표 아이템인 폴라리스 롱패딩을 5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탑텐 키즈는 겨울 숏패딩 3만원 특가를, 엑스투오투의 신학기 백팩을 첫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폴햄에서는 18F/W 롱패딩을 60% 할인, 폴햄키즈는 겨울 맨투맨과 후드티를 최대 80% 할인하며 프로젝트엠에서는 겨울 아우터 리얼 덕다운 바머 점퍼를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밀리세일과 더불어 매일 오전 10시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통해 특가 아이템을 1만원에 판매하며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도전!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맥북프로, LG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 발뮤다 공기정청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19일부터 9일간 참여 브랜드별 브랜드데이를 통해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탑텐몰 신규회원 가입 시 10% 할인을, 탑텐몰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시 11%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