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가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연출 홍지현)에 입덕을 부르는 매력 여신 EXID의 하니가 출연한다.

사진=Mnet

하니의 최측근 관계자로는 친남동생과 B1A4 산들, EXID LE 등 5명이 나선다. 관계자 5인의 입에서 나온 하니의 모습은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섹시하고 비주얼 탑이라고 하기에는 사뭇 다른, 충격과 웃음 그 자체였다고.

특히 ‘하니에게 한이 맺힌 관계’라고 소개한 B1A4의 산들은 평소에 쌓아두었던 모든 것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여기에 EXID의 멤버 LE는 “본인한테 도움이 될 것이 없는데 왜 저를 불렀는지 모르겠다”며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그대로 폭로할 것을 예고했다.

유일한 지원군으로 부른 남동생마저도 일상 모습을 가감 없이 말하며 폭로 대전쟁을 방불케 해 하니를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VCR 영상을 보던 하니의 입에서조차 “이게 진짜 나와요?”, “이미지 이제 다 끝났어요” 라며 부끄러워할 정도로 리얼한 일상 모습은 어떨지, 서로 물고 뜯을 것만 같았던 관계자들은 하니에 대해 얼마만큼 잘 알고 퀴즈의 답을 맞힐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일상 예측 게임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주인공의 최측근 관계자들이 각자 서로의 위치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주인공의 일상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 답을 맞히는 퀴즈 게임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