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라운드를 한 주 앞두고 마지막 ‘TOP5’ 결정전이 펼쳐진다.

19일 방송되는 SBS ‘더 팬’에는 생방송 라운드를 한 주 앞둔 상황에서 더이상 물러설 수 없는 마지막 'TOP5' 결정전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방송된 4라운드 첫 대결은 반전의 연속이었다. 첫 무대부터 호평 받은 유라가 500표 중 237표라는 아쉬운 성적표를 받은 데 이어, 트웰브는 민재휘준의 327표를 뛰어넘는 441표의 경이적인 득표로 1위에 올랐다.

녹화 중 실시간 랭킹이 공개되면서 긴장감이 더해지는 가운데 아직 무대를 선보이지 않은 예비스타로 비비, 임지민, 용주 그리고 ‘부활의 아이콘’ 콕배스가 남아있다.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루키들인데다, 콕배스의 경우 어떻게든 살아 돌아오는 ‘부활의 아이콘’이기에 마지막 TOP5 결정전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한편 ‘더 팬’ 생방송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는 TOP 5의 정체는 다음주 생방송에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점수 집계는 ‘멜론’ 앱 투표 TOP 5 선택지수와 예비스타별 응원지수를 합쳐 70%, 여기에 4라운드 현장관객 점수 30%를 반영한 합계로 TOP 5가 결정된다.

특히 ‘TOP 5’ 결정전 진출의 절대적인 요소가 될 ‘멜론 앱 투표’의 경우 19일 밤 자정에 마감되는 만큼 각 루키별 ‘팬들의 전쟁’이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 과연, 아무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역대급 반전 드라마가 펼쳐질지 기대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팬들의 전쟁이 펼쳐질 ‘더 팬’은 19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