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피부관리 계획을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기 위해서는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최근엔 가벼운 제형의 고농축 앰플 제품이 효율적인 데일리 스킨 케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유효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앰플만 꾸준히 챙겨 발라도 피부 생기와 활력을 되찾는 데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메디힐 제공

엘앤피코스메틱의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앰플 하나만으로 기초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벼운 제형에 고농축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에 덧바를수록 지속적인 수분감과 피부 밀도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단계별로 흡수를 촉진하는 부스팅, 유효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하는 집중 케어, 효과를 지속시키는 키핑 효과의 레이어링 개념을 적용했다. 별도로 스킨이나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앰플 사용만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해준 후 얼굴에 직접 약 45~60˚ 각도로 기울여 앰플 용액을 양 볼과 이마 순으로 2~3 방울씩 떨어뜨리고 마사지하듯 가볍게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현재 메디힐 공식 온라인몰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앰플’은 4주 집중 항산화 케어로 피부 생기 탄력에 도움을 준다. 사용 직전 활성화되는 듀얼 믹스 타입 앰플로 피부에 보다 신선한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한다. 피부 피로를 정화하고 방어력을 강화해 주는 베이스 앰플(1제)과 고농축 항산화 효능의 만년송 플라보노이드(2제)를 사용 직전, 혼합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플라보노이드 고농축 추출 및 안정화 기술인 트리플 하이드로 블록이 적용돼 기존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대비 75배 고함량의 항산화 효능을 함유했다.

사진=어퓨,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앰플’은 피부 진정과 손상 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병풀 유래 성분을 100% 함유했다. 점도가 낮아 사용했을 때 흡수가 빠르고 산뜻한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지성, 복합성 및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소와 향료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수분 앰플’은 히알루론산을 콘셉트로 한 기초 라인 제품이다. 3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풍부한 수분감의 앰플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 등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감을 최소화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아크웰 제공

아크웰의 ‘AC 디펜스 앰플’은 미세먼지나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 민감성 트러블 피부의 진정을 위한 저자극 고농축 앰플이다. pH 5.5 약산성 베이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끈적이지 않는 리퀴드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분사형 앰플 형태라 피부에 손을 대지 않고 사용함으로써 자극을 줄이고 미스트처럼 수시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병풀추출물과 대황, 황백, 황금, 고삼의 4가지 한방 약재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