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연극 '오백에 삼십', 베어스타운과 '게릴라 이벤트' 진행..."공연보고 스키타고"

대학로의 스테디셀러,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 삼십’이 19일부터 31일까지 ‘1.19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학로발전소 제공

해당 이벤트는 지정돼있는 좌석을 가장 먼저 구매한 관람객에게 베어스타운 리프트권을 1매 씩 증정한다. 적용되는 특정 회차는 평일 8시 회차, 토요일 12시, 7시 30분, 일요일 6시 회차이다.

생계형 코미디 연극 ‘오백에 삼십’은 보증금 500, 월세 30의 돼지 빌라를 배경으로 한 연극이다. 떡볶이 장사를 하며 하루하루 허덕이는 일상을 사는 허덕과 베트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한국에 왔다가 허덕을 만나 사랑에 빠진 살림꾼 흐엉.

법조인을 꿈꾸지만 매번 낙방을 거듭하는 고시생 배변, 백치미에 공주병까지 겸비한 미쓰조, 이 밖에도 극의 감칠맛을 더하는 주인 아주마와 형사 등 다양한 캐릭터가 나온다. ‘오백에 삼십’은 돼지 빌라에 사는 등장인물들의 삶을 통해 현실적인 이야기를 그려 관객들의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10분간 관객의 웃음을 끊이지 않게 하는 코미디 연극 ‘오백에 삼십’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관객을 만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 8시, 주말인 토요일은 12시, 오후 2시 30분, 5시, 7시 30분, 일요일은 오후 1시, 3시 30분, 6시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오백에 삼십’은 소극장 공연의 장점을 극대화한 작품으로 관객과 배우 사이의 간격을 최대한을 줄여 ‘소통 연극’으로 정평 나 있다. 매일 만나볼 수 있는 공연과 소통하는 인물들은 관객들에게 옆집 형, 누나처럼 관객 가까이에 다가가 시원하고 신선한 행복 바이러스를 선사할 것이다.

높은 실관람객 평점을 기록하며 대학로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오백에 삼십’은 해당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및 준비하고 있다. 공연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문의는 대학로발전소에서 가능하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임라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더 페이버릿’, 배우 앙상블+요르고스 란티모스 연출력까지 전세계 찬사 이유 5 icon'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서울랜드서 열리는 'EDM 축제'...대중+마니아 다 잡는다 icon‘더팬’ 비비·임지민·용주·콕배스, 생방송 라운드 D-7…지옥의 ‘TOP5’ 결정전 icon정현, 호주오픈 2회전 에르베르에 1-3 패배...3세트 실책 13개 기록 icon‘열여덟의 순간’ ‘사이코메트리’ ‘국민 여러분!’…옹성우부터 진영까지, 안방에 연기돌이 온다 icon‘스카이캐슬’ 17회 대본 유출...제작진 “불법 유포 수사 의뢰” 강경대응 (공식입장) icon신인감독 한준희-장재현-강윤성, 2019년 2번째 영화 연출작 성공하나 icon고명환, 부인 임지은에게 “사내가 야망이 없어” 소리 들어...무슨 일이 있기에? icon디자인부터 철학까지···고체 비누의 이유 있는 부활 icon“드디어 피했다” 한국, 아시안컵 이란전 토너먼트 잔혹사 icon'D-4' 황치열, 새 앨범 '더 포 시즌스' 보이스 프리뷰 공개...전곡 프로듀싱+작사 참여 icon기무라타쿠야, 원조 아시아프린스도 피해갈 수 없는 세월? 근황에 ‘눈길’ icon골치 아픈 일본, 이란이냐 호주냐 그것이 문제로다 icon‘에르제 땡땡전’, 겨울방학 맞이 어린이 도슨트...'눈높이 해설' 인기 icon日 가고시마현 화산섬 분화, 연기 500m 이상 치솟아...경계수위 3단계 유지 icon성훈 “웹드라마 ‘나길연’ 출연료 1억 못 받아”…법적대응 계획 icon나경원, 손혜원 투기의혹 비판 “초권력형 비리”...靑 “초현실적 상상력” 맞대응 icon두산아트센터, 2019 공연 패키지...창작자·인문극·마니아까지 최대 '50%' 할인 icon'감성 여왕' 이소라, 22일 새 싱글 '신청곡' 발매...특유 감성으로 올 겨울 녹인다 icon‘그린 북’ ‘블랙 팬서’ 오스카 시즌, 할리우드 ‘블랙’ 열풍 icontvN, '커피 프렌즈' 등으로 신선함 무장...'코빅'-'수미네반찬' 등은 한층 업그레이드 icon우아한 피아니즘 정수, 페데리코 콜리 내한 독주회...바흐에서 베토벤까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